[ 미로식당 떡볶이 ] 4900원에 즐기는 밀키트 쌀떡볶이 – 꽤 많은 양과 훌륭한 맛 / 이마트 구매

88 / 100

Table of Contents

1. 미로식당 떡볶이

1) 미로식당 떡볶이이마트에서 구입하다 – 개당 2,980원

우리가 늦은 밤까지 일하는 게 안쓰럽다 하신 아버지께서 이마트에서 직접 사오신 떡볶이다.

이마트에 등록된 제품명은

미로식당쌀떡볶이 정가는 4,900원 * 3 = 14,700 // 가격 할인 행사 중 -5,760

개당 2,980원 이다.

[ 미로식당 떡볶이 ] 4900원에 즐기는 밀키트 쌀떡볶이 - 꽤 많은 양과 훌륭한 맛 / 이마트 구매
[ 미로식당 떡볶이 ] 4900원에 즐기는 밀키트 쌀떡볶이 – 꽤 많은 양과 훌륭한 맛 / 이마트 구매

2) 미로식당 떡볶이 – 생각외로 맛이 괜찮았다

개인 적으론 동네 떡볶이보다 맛이 괜찮았다.

이게 맞는 것이, 동네 떡볶이는 잘 아시는 그 철판을 생각해보시라.

이미 만들어둔 떡볶이 소스에 떡/소스를 계속 리필해 끓인다.

재탕에 재탕 떡볶이 인 것은 어쩔 수 없다, 분식의 장점은 신속 아닌가.

계속 새로 끓일 수는 없는 노릇이다.

반면 밀키트로 포장되어 있는 떡볶이는 (비슷한 맛을 낸다는 가정하에),
가정에서 즉석으로 만들기 때문에 맛이 괜찮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아래 사진은 조리를 다 끝낸 떡볶이의 모습이다.

와우, 윤기.. 먹음직스럽다.

실제로도 맛이 괜찮다, 적당한 쫄깃함과 괜찮은 오뎅.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국물 땡기는 맛?

* 미로식당 떡볶이 – 설명서 대로 조리한 경우 660g 내외의 용량으로 측정된다.

미로식당-떡볶이-4900원에-즐기는-밀키트-쌀떡볶이-꽤-많은-양과-훌륭한-맛-이마트-구매-17
미로식당-떡볶이-4900원에-즐기는-밀키트-쌀떡볶이-꽤-많은-양과-훌륭한-맛-이마트-구매-17

3) 미로식당 떡볶이 – 조리 과정

별거 없다.

요리를 못하는 나도 금방 만들었다.

image 135
성남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인 이마트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https://emar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386471540&siteNo=6001&salestrNo=2034

1) 제품 구성 : 떡, 오뎅, 소스 – 끝.

2) 보관 : 냉동보관

3) 냉동인 떡을 녹인다 : 흐르는 물에 행군다, 그림의 채반이 없어도 그냥 그릇에 수돗물 적당히 틀어놓고 다음 과정을 준비한다.

4) 냄비 준비 : 넉넉한 용량으로

5) 물 넣기 : 350ml 를 계량하여 넣는다.

6) 떡, 어묵, 소스를 한 번에 넣는다 : 넣고 적절히 저어준다.

7) 물 끓이기 : 센 불로 3분 간

8) 끓인다

9) 중불로 조절 :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조절한다.

10) 저어준다 : 7분 간 저어 준다.

[ 미로식당 떡볶이 ] 4900원에 즐기는 밀키트 쌀떡볶이 - 꽤 많은 양과 훌륭한 맛 / 이마트 구매
[ 미로식당 떡볶이 ] 4900원에 즐기는 밀키트 쌀떡볶이 – 꽤 많은 양과 훌륭한 맛 / 이마트 구매

4) 미로식당 떡볶이 – 포장 사진

5) 미로식당 떡볶이 – 조리과정 사진

적당히 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떡볶이가 생각나신 다면,

미로식당 떡볶이 밀키트를 추천한다.

2. 떡볶이에 관한 이야기

1) 떡볶이 유래? – 카더라 통신

떡볶이는 매콤한 양념에 떡을 볶아 만든 인기 한국 요리입니다. 한국에서 사랑받는 길거리 음식으로 최근 몇 년 동안 국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떡볶이의 역사와 유래에 대해 알아보세요.

떡볶이는 길거리 노점상들이 남은 떡과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맛있고 저렴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만든 것으로 추정됩니다.

원래 떡볶이는 떡과 간장, 마늘로 만든 간단하고 순한 요리였습니다. 오늘날 일반적으로 연상되는 매운 맛은 없었습니다. 매운 떡볶이는 1950년대와 1960년대에 한국식 고추장인 고추장이 떡볶이에 도입되면서 등장했습니다. 고추장은 새로운 차원의 풍미와 매운맛을 더해 떡볶이를 오늘날과 같은 매콤하고 활기찬 요리로 변화시켰습니다.

수년에 걸쳐 떡볶이는 다양한 변형과 개량을 거쳤습니다. 어묵, 삶은 달걀, 야채, 라면과 같은 추가 재료가 추가되어 다양한 변형 요리가 탄생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전통적인 매운 떡볶이부터 치즈 떡볶이, 해물 떡볶이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맛의 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떡볶이는 20세기 한국에서 길거리 간식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까지도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입니다. 최근에는 전 세계 한식당과 포장마차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떡볶이의 인기는 맛있는 맛,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접근성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쫄깃한 떡과 매콤한 양념, 풍미 가득한 고명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의 입맛을 사로잡는 만족스럽고 중독성 있는 음식입니다.

결론적으로 떡볶이는 19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와 기원을 가진 사랑받는 한국 요리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여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한국 요리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길거리 간식으로 즐기든 레스토랑에서 메인 요리로 즐기든 떡볶이는 독특한 맛과 식감의 조화로 계속해서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 한국인들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 그리고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려면?

한국인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를 이해하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 대담하고 매콤한 맛: 떡볶이의 매콤하고 대담한 맛은 떡볶이의 주요 매력 중 하나입니다. 고추장, 마늘, 기타 양념의 조합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독특한 맛을 만들어 냅니다. 매콤한 킥은 요리에 흥분과 깊이를 더하여 풍미와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려면 다양한 양념 선호도를 충족하는 다양한 떡볶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순한 버전을 제공하거나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매운 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쫄깃한 식감: 떡(떡)의 쫄깃한 식감은 한국인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떡의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식감은 씹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요리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세계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서는 떡을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지나치게 끈적이거나 딱딱하지 않은 적절한 농도로 조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아삭한 채소나 부드러운 육류와 같은 다른 식감을 추가하면 전체적인 식사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징: 떡볶이는 다양한 재료를 추가하고 수정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어묵, 삶은 달걀, 야채, 면 등의 재료를 추가하여 다양한 버전의 떡볶이를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다양한 옵션과 조합을 제공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다양한 토핑과 재료 중에서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단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채식주의자 또는 비건 버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하며 편리: 떡볶이는 저렴한 가격과 편의성으로 인해 예로부터 한국에서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이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다양한 형태의 떡볶이를 제공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 간단한 테이크아웃 메뉴, 레스토랑의 정식 메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상황에 맞게 1인분 크기와 가격 전략을 조정하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매력과 프레젠테이션: 떡볶이의 선명한 붉은 색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은 떡볶이의 인기에 기여합니다. 눈에 띄는 외관은 시각적으로 유혹적이고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플레이팅과 프레젠테이션에 신경을 쓰면 외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니싱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재료를 매력적으로 배열하고, 매력적인 서빙 용기를 활용하면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이해하고 다양한 입맛과 기호에 맞게 적용하면 떡볶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적으로 소개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3) 떡볶이 관련 링크와 영상

https://ko.wikipedia.org/wiki/%EB%96%A1%EB%B3%B6%EC%9D%B4

한국인이 떡볶이를 먹으면서 위로받는 이유 / 떡볶이의 역사이오 IO
떡볶이는 언제부터 먹기 시작했을까??pood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37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