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디아블로4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디아블로4 직업과 인벤

89 / 100

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직업과 인벤

Table of Contents

디아블로4의 출시를 앞두고, 많은 팬들이 게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번 게임을 통해 디아블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할 예정이며, 팬들은 이번 게임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이번 게임에서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초기부터 이어져오는 이야기들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디아블로 시리즈를 좋아하는 팬들은 이번 게임을 놓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출시를 기다리는 모든 팬들은 이번 게임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블리자드가 그동안 만들어온 게임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기대치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블리자드의 기술력을 한층 더 높이고, 디아블로 시리즈의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입니다.

1. 디아블로4 사양 –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

여러분의 PC도 릴리트의 군단으로부터 성역을 구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참고하실 수 있게 PC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을 모두 준비했습니다. 오픈 베타 기간과 출시 시점에 디아블로 IV는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지만, 출시 후에 지원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2023년 3월 오픈 베타 때는 디아블로4는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지 않는다 – 추후 추가 계획

1) 오픈 베타 PC 최소 사양 – 블리자드 공식 뉴스

디아블로 IV 오픈 베타를 기본 해상도 1080p / 렌더 해상도 720p, 그래픽 설정 낮음, 30fps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구성입니다.

운영 체제: 64비트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 또는 AMD FX-8100
메모리: 8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AMD Radeon R9 280
DirectX: 버전 12
용량: 여유 공간이 45GB 이상 있는 SDD
인터넷: 광대역 인터넷 연결

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디아블로4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디아블로4 직업과 인벤
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디아블로4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디아블로4 직업과 인벤

2) 오픈 베타 PC 권장사양 – 블리자드 공식 뉴스

운영 체제: 64비트 Windows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4670K 또는 AMD R3-1300X
메모리: 16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970 또는 AMD Radeon RX 470
DirectX: 버전 12
용량: 여유 공간이 45GB 이상 있는 SDD
인터넷: 광대역 인터넷 연결
디아블로 IV는 HDD, 듀얼코어 CPU, 내장 GPU 등 최소 사양에 미달하는 하드웨어로도 실행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 게임 경험이 크게 저하될 수 있습니다.

image 42

3) 디아블로 4 사양 (최소사양, 권장사양) – 공식 발표

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디아블로4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디아블로4 직업과 인벤
디아블로4 사양, 최소 사양, 권장사양 – 얼리 억세스, 오픈 베타는 언제? 디아블로4 가격과 출시일까지 – 블리자드 공식 정보 – 디아블로4 직업과 인벤

2. 디아블로4 오픈 베타 PC – 얼리 억세스 정보

디아블로4 오픈 베타 PC - 얼리 억세스 정보
디아블로4 오픈 베타 PC – 얼리 억세스 정보

1) 디아블로4 오픈 베타 및 얼리 액세스 기간 – 변경될 수 있음.

* 얼리 억세스 – 3월 18일 ~ 3월 21일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3월 18일 오전 1시에 시작되어 3월 21일 오전 4시에 끝납니다.

* 오픈 베타 – 3월 25일 ~ 3월 28일

오픈 베타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3월 25일 오전 1시에 시작되어 3월 28일 오전 4시에 끝납니다.

2) 오픈 베타 코드 등록 – 얼리 억세스 방법?

디아블로 예약 구매를 하였다면 자동 등록 된다.

게임의 디지털 버전을 예약 구매했다면, 예약 구매한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mage 44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코드 등록 - 얼리 억세스 방법?
디아블로4 오픈 베타 코드 등록 – 얼리 억세스 방법?

3) 디아블로4 오픈 베타 , 얼리 억세스 체험 가능 직업은?

얼리 억세스 – 야만용사, 도적, 원소술사 체험 가능

오픈 베타 – 추가로 드루이드와 강령술사 체험 가능

image 52
디아블로4 오픈 베타 , 얼리 억세스 체험 가능 직업은?
디아블로4 오픈 베타 , 얼리 억세스 체험 가능 직업은? – 야만용사 / 도적 / 원소술사 / 드루이드 / 강령술사

4) 디아블로IV 오픈 베타, 얼리 억세스 체험 가능 컨텐츠는?

디아블로 IV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액션 롤플레잉 게임의 장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세계관은 디아블로 시리즈의 기존 이야기와 관련이 있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이야기가 등장합니다. 게임은 서막과 1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 베타와 얼리 액세스 주말에는 이 두 부분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서막은 게임의 백스토리와 게임 세계관을 소개하며, 게임에서의 주인공 역할을 설명합니다. 이어지는 1막에서는 게임의 핵심 캠페인을 제공하며, 이번 오픈 베타와 얼리 액세스 주말에서는 이 캠페인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1막의 첫 번째 지역인 조각난 봉우리는 악마들이 등장하여 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게임의 주인공이 악마들을 처치하면서 이 지역을 비롯하여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악마들을 물리치는 여정을 이어나갑니다.

오픈 베타와 얼리 액세스 주말에서는 게임의 초반부를 자세히 탐험할 수 있습니다. 서막과 1막 전체를 통해 게임의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25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서의 경험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성능 문제나 접속 장애가 발생하거나, 무언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예정입니다.

던전에서 지옥의 무리들을 제거하고, 현지 주민들이 제공하는 흥미로운 퀘스트를 완료하고, 쓰러진 적에게서 강력한 전리품을 긁어모아 성역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십시오. 이러한 노력을 통해, 25레벨만으로도 충분히 디아블로4의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의 오픈 베타와 얼리 액세스 주말은 이 게임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픈 베타와 얼리 액세스 주말을 통해 받은 피드백은 앞으로 게임의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의 출시를 기다리는 모든 분들이 디아블로 IV의 첫인상을 느껴보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image 45

3. 디아블로4 출시일 및 가격 – 블리자드 공식

1) 디아블로 4 가격 – 95,900 -> 84,500원으로 조정

기존 95,900원에서 84,500원으로 조정* (1월 19일 오전 8시부터 적용)

가격이… 다소 비싸다

2) 디아블로 4 출시일 확정 – 2023년 6월 6일

드디어! 디아블로 4 가 출시 된다.

디아블로4 출시일 및 가격 - 블리자드 공식
디아블로4 출시일 및 가격 – 블리자드 공식

4. 디아블로 4 관련 링크

1) 블리자드 공식 포스트

a. 가격 조정 관련 포스트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4/23895062/%EB%94%94%EC%95%84%EB%B8%94%EB%A1%9C-iv-%EC%9D%BC%EB%B0%98%ED%8C%90-%EA%B0%80%EA%B2%A9-%EC%A1%B0%EC%A0%95-%EB%B0%8F-%ED%99%98%EB%B6%88-%EC%95%88%EB%82%B4

b. 디아블로 4 오픈 베타 관련 포스트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4/23916442/%EB%94%94%EC%95%84%EB%B8%94%EB%A1%9C-iv-%EC%98%A4%ED%94%88-%EB%B2%A0%ED%83%80-%EA%B0%80%EC%9D%B4%EB%93%9C

c. 디아블로 4 구매 페이지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diablo-iv

2) 디아블로4 인벤

https://diablo4.inven.co.kr/

5. 디아블로4 관련 영상 및 트레일러 – 미쳤다!!!!! 기대된다!!!

1) 디아블로 4 – 출시일 발표 트레일러

2) 디아블로 4 인게임 트레일러

3) 디아블로 4 분기별 업데이트 – 개발 관련

4) 디아블로IV / DIABLO IV / DIABLO 4 – 디아블로 IV | 개발자 게임플레이 쇼케이스

https://www.youtube.com/watch?v=jzFE0pUyvrE – 하단 영상 안 나올 시 클릭

6. 디아블로4 소개

디아블로 IV는 차세대 액션 RPG 게임입니다. 완전히 구현된 오픈 월드에서 괴물을 처치하고 전리품을 수집합니다. 그러나 잔인하고, 무시무시하며 끔찍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심약한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IV에서는 플레이어의 선택이 핵심입니다. 디아블로 시리즈의 핵심 요소들을 더 깊이 있게 확장시키면서도 최신 게임에서 사랑 받는 여러 새로운 기능들을 더했습니다.

뛰어난 캐릭터 꾸미기 기능 덕분에 원했던 판타지가 그대로 구현된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강력하고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디아블로 IV에 추가된 오픈 월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여정을 떠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직선적인 진행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내에는 약 150개의 던전이 있고 던전을 탐험하며 온갖 놀라운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보루(가칭)가 있는데, 이곳은 여러분이 탈환해야 하는 적 영토입니다.

처음에는 적대적인 지역으로 시작하지만 적을 소탕하고 나면, 이곳의 악이 정화되어 우호적인 마을로 바뀌게 됩니다. 때로는 새로운 마을이 열리고 때로는 새로운 던전이 열리며 이처럼 매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그 결과로 세계에 실질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지역 이벤트는 짧지만 아주 흥미로운 이야기의 한 부분으로 오픈 월드에서 진행됩니다. 세계를 모험하는 과정에서 지역 이벤트가 출현하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야외 우두머리에 맞설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많은 사람이 필요하고 합심해 싸워야만 합니다.

화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서로 협동하면서 거대 괴물을 쓰러뜨리려 시도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디아블로의 소셜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크로스플레이를 전부 지원하여 Xbox 플레이어가 PC 플레이어와 함께 파티를 맺어 플레이할 수 있고 또는 한 장소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편한 의자에 앉아 같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거죠. 플레이어들이 PvP로 대결할 수 있는 고유한 지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곳에 가자마자 다른 이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다른 이들의 공격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면, 여러분은 마치 우승자가 된 것처럼 게임 내 지도에 표시되죠.

그야말로 살아 있는 전리품 상자가 되어 모두가 노리는 대상이 되죠. 마지막 이야기 임무를 완료한 순간부터 완전히 색다른 여정이 시작됩니다.

이제 게임 종반으로 접어들어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이를 통해 점점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과 던전 외에도 새로운 정복자 보드(가칭) 등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할 때마다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추가해 나갈 예정이고, 디아블로 IV를 여러분께 선보이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백만이 넘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며, 캠페인을 통해 여러 이야기를 경험하고, 지역 이벤트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 장소에서의 협동 플레이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마지막으로 PvP로 경쟁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디아블로4 가 드디어 출시가 코 앞이다.

얼리억세스, 베타기간 잘 넘기라.

6월 6일 발매 된다니, 많은 유저들이 해당 날짜를 기다리고 있을 터,

부디 디아블로3 때의 초반 망조를 넘어서 흥하길 기원한다

디아블로IV 블리자드 DIABLO 4 DIABLO IV
디아블로IV 블리자드 DIABLO 4 DIABLO IV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11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