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서더퍼블릭 ] 매일 3번 무료 answer the public 블로그 키워드, 주제 아이디어 , 제목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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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앤서더퍼블릭은 키워드 검색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단 한 개의 키워드로부터 다양한 주제 아이디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앤서더퍼블릭 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하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를 통해 질문 카테고리, 전치사가 포함된 키워드, 비교 관련 키워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검색한 키워드를 번역하여 정리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키워드 조합을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분류합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단계에서는 키워드 리서치 도구를 활용하여 키워드 조합의 검색량을 확인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로 사람들이 찾을 만한 컨텐츠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앤서더퍼블릭을 통해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주제 아이디어를 얻고, 키워드 리서치를 통해 검색량을 확인하여 효과적인 컨텐츠를 작성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즐겁고 창의적인 글 작성을 기대해주세요!

Table of Contents

1. 앤서더퍼블릭(Answer the Public) 이란?

Answer the Public은 사용자 검색어를 기반으로 키워드 아이디어와 콘텐츠 영감을 생성하는 독특하고 시각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콘텐츠 제작자, 마케터, SEO 전문가가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Answer the Public‘의 주요 기능은 “질문 휠”입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관심 있는 키워드나 주제를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면 이 도구는 여러 섹션으로 구성된 휠 모양의 시각화를 생성합니다. 각 섹션은 키워드 또는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유형의 질문을 나타냅니다.

질문은 “무엇”, “어디”, “왜”, “누가”, “어느”, “언제”, “있다”, “어떻게”, “할 수 있다” 등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이러한 카테고리는 특정 주제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측면과 각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질문을 탐색함으로써 사람들이 찾고 있는 특정 정보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그에 따라 콘텐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Answer the Public‘는 질문 휠 외에도 추가적인 시각화 및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검색어를 목록 형태로 표시하여 ‘for’, ‘is’, ‘with’, ‘without’ 등과 같은 전치사로 시작하는 인기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인기 있는 검색 구문을 파악하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nswer the Public는 콘텐츠 브레인스토밍, 블로그 게시물 작성, FAQ 개발 또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 생성에 유용합니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사용하는 언어와 문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콘텐츠를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고 검색 엔진 결과에서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Answer the Public은 무료로 제한된 검색을 제공하지만, 검색 한도 증가, 데이터 내보내기, 무제한 검색 쿼리 생성 기능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유료 구독 서비스인 ‘Pro’도 제공합니다. 프로 버전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도구를 더 광범위하게 사용해야 하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전반적으로 Answer the Public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마케터에게 유용한 리소스로, 사용자 검색어를 탐색하고 인사이트를 발견하여 타겟팅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2. 앤서더퍼블릭(Answer the Public) – 블로그 주제, 제목, 키워드 정하기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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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검색은 매일 3번의 검색을 할 수 있다

검색 후 나온 결과 값을 드래그 해서 엑셀에 붙여도 되고, csv 로도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앤서더퍼블릭은 특정 키워드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무료로 가입하여 매일 3번까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앤서더퍼블릭을 활용하는 방법을 요약한 것입니다:

앤서더퍼블릭 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키워드와 관련된 질문 카테고리, 전치사가 포함된 키워드, 비교 관련 키워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탭을 클릭하여 상세한 키워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사한 키워드를 GPT-3.5로 번역하여 분류합니다.
분류한 키워드를 엑셀 파일에 붙여넣기하여 아이디어를 정리합니다.
키워드 리서치 도구(예: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키워드 조합의 월간 평균 검색량을 확인합니다.
관련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로 사람들이 찾을 만한 컨텐츠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과정을 통해 빠르게 글 주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유튜버 가이드 빈의 – 3분만에 블로그 글 주제 아이디어를 빠르게 얻는 방법 (+워드프레스) – 가이드빈

3분만에 블로그 글 주제 아이디어를 빠르게 얻는 방법 (+워드프레스) – 가이드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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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앤서더퍼블릭 ] 하루 3번 무료 answer the public 블로그 키워드, 주제 아이디어 , 제목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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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앤서더퍼블릭 ] 하루 3번 무료 answer the public 블로그 키워드, 주제 아이디어 , 제목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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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3번 무료 answer the public 블로그 키워드, 주제 아이디어 , 제목 정하기

3. 앤서더퍼블릭(Answer the Public) – 블로그, 유튜브, 소셜 미디어 등 어떻게 활용하나?

앤서더퍼블릭(Answer the Public)은 블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생성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키워드 조사: 틈새 시장이나 업계와 관련된 광범위한 주제 또는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하세요. 이 도구는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한 다양한 질문과 검색어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질문은 블로그 게시물 제목, 동영상 주제 또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 인기 있는 검색어 파악하기: 키워드를 기준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검색어는 사람들이 활발하게 검색하는 내용을 나타내므로 틈새 시장 내에서 인기 있는 주제와 관심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어의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타겟 오디언스의 가장 일반적인 질문과 관심사를 다루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콘텐츠 확장: 이 도구는 ‘어떻게’, ‘왜’, ‘무엇’ 등과 같은 다양한 질문 유형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이러한 카테고리를 탐색하여 다양한 각도와 관점을 포괄하도록 콘텐츠 전략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법’ 검색어가 많다면 단계별 튜토리얼이나 교육용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 아이디어: 공개 답변에서는 ‘for’, ‘is’, ‘with’ 등과 같은 전치사로 시작하는 일반적인 검색 구문을 표시하여 롱테일 키워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롱테일 키워드는 검색 엔진 가시성을 높이고 특정 사용자 의도를 타겟팅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콘텐츠 격차와 기회: 기존 콘텐츠가 적절하게 다루지 않거나 제한적인 질문과 쿼리를 분석하세요. 이러한 격차는 공백을 메울 수 있는 포괄적이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주제를 다루면 현재 부족한 정보를 검색하는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기획: 생성된 질문과 쿼리는 콘텐츠 캘린더 또는 향후 콘텐츠의 개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질문을 별도의 블로그 게시물, 동영상 스크립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콘텐츠 제작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한 시작점일 뿐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잠재적인 주제 목록이 작성되면 추가 조사, 검색 트렌드 분석, 오디언스의 선호도 고려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구체화하고 특정 플랫폼에 맞는 매력적이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앤서더퍼블릭(Answer the Public)과 ChatGPT 동시 활용 방법은?

콘텐츠 생성 프로세스에 ChatGPT를 통합하면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청중에게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와 ChatGPT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콘텐츠 브레인스토밍: 사이트 검색 결과를 사용하거나 키워드 리서치를 수행할 때 더 자세히 설명하거나 탐색해야 하는 특정 질문이나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습니다. ChatGPT를 활용하여 모델과 대화를 나누면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ChatGPT에 쿼리 또는 주제를 제시하고 더 자세한 정보, 예시 또는 설명을 제공하도록 요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를 통해 이전에는 고려하지 못했던 추가적인 인사이트와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아이디어 검증: 공개 답변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콘텐츠 아이디어를 생성한 후에는 ChatGPT를 사용하여 해당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대화에 참여하여 콘텐츠 컨셉을 제시하고 피드백이나 제안을 요청하세요. ChatGPT는 대안적인 관점을 제공하고, 아이디어의 잠재적인 격차나 약점을 파악하며, 개선할 수 있는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기획 및 개요 작성: 콘텐츠 아이디어 목록이 작성되면 ChatGPT를 사용하여 기사, 블로그 게시물 또는 동영상의 계획 및 개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제안한 구조에 대해 논의하고, 정보의 흐름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포함할 소제목이나 핵심 요점에 대한 제안을 요청하세요. ChatGPT는 논리적이고 일관성 있는 방식으로 콘텐츠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스크립트 작성 및 동영상 기획: YouTube와 같은 플랫폼용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ChatGPT를 활용하여 스크립트를 개발하고 동영상 시퀀스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대화를 통해 동영상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다룰 주제의 순서를 논의하고, 스토리텔링 팁을 요청하거나, 동영상에 통합할 창의적인 시각적 요소를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습니다.
  • 대화형 콘텐츠 경험: ChatGPT를 콘텐츠에 통합하여 시청자에게 대화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콘텐츠와 관련된 질문을 할 수 있는 챗봇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만들면 ChatGPT가 유익하고 매력적인 답변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에 대화형 대화 요소가 추가되어 사용자 참여도와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 콘텐츠 개선 및 편집: 콘텐츠 초안을 작성한 후에는 ChatGPT를 사용하여 개선 사항, 명확성 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에게 특정 단락이나 섹션을 제시하고 문장 구조, 어조 또는 전반적인 가독성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ChatGPT는 대체 문구를 제안하거나 콘텐츠를 더욱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다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ChatGPT는 창의적인 도우미이자 영감의 원천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는 있지만, 제안을 검토하고 큐레이션하여 자신의 전문성, 스타일 및 브랜드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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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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