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89 / 100

Table of Contents

1. 일본 오사카 여행 팁

A. 일본 오사카 여행 팁 – 정보와 흥미로운 팁

1) 오사카성:

오사카 성은 오사카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입니다. 아름다운 역사적 기념물일 뿐만 아니라 성 꼭대기 층에서 바라보는 도시 스카이라인의 놀라운 전망도 즐길 수 있어요. 성 박물관에서 성의 역사와 일본에서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세요.

[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2) 도톤보리:

도톤보리는 오사카의 활기찬 지역으로 에너지와 네온사인,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입니다. 산책을 하며 사람들을 구경하고 라멘, 우동, 스시 등 현지 특산품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오사카의 상징인 유명한 글리코 런닝맨 간판도 구경해 보세요.

3) 음식:

오사카는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며 이 도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요리도 많이 있습니다. 양배추, 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재료에 특제 소스를 얹은 고소한 팬케이크인 오사카식 오코노미야키를 맛보세요. 또 다른 추천 메뉴는 다진 문어, 튀김 부스러기, 파를 넣은 공 모양의 간식인 타코야키입니다. 도톤보리를 중심으로 도시 곳곳에서 이 요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을 먹어보세요: 오사카는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하므로 다코야키(문어볼)와 오코노미야키(일본식 고소한 팬케이크)와 같은 현지 특산품을 꼭 맛보세요. 도톤보리와 신세카이와 같은 인기 지역에서 길거리 음식 노점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가족과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공원에는 해리포터, 쥬라기 공원, 스파이더맨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를 모티브로 한 어트랙션이 많이 있습니다. 계절별 이벤트와 특별 쇼도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일정을 꼭 확인해보세요.

5) 지하철:

오사카에는 도시를 돌아다니기에 매우 편리한 광범위한 지하철 시스템이 있습니다. 지하철은 깨끗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이며 영어와 일본어로 된 표지판과 안내 방송이 있습니다. 여러 번 이용할 계획이라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일일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ICOCA 카드를 구입하세요: ICOCA 카드는 오사카 지역의 모든 기차, 버스, 지하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 카드입니다. 여행할 때마다 개별 티켓을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6) 일본어를 배우세요:

오사카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일본어 문구를 익혀두면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곤니치와), “감사합니다”(아리가토 고자이마스)와 같은 기본적인 인사말이나 “이거 주세요”(코레 오 쿠다사이)와 같은 기본적인 레스토랑 문구를 배워보세요.

기본적인 일본어 문구를 배워보세요: 많은 일본인이 영어를 구사하지만, 기본적인 일본어 문구를 익혀두면 현지인에게 존경을 표하고 관계를 맺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충분한 시간을 가지세요:

오사카에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너무 많기 때문에 도시를 충분히 둘러볼 수 있도록 여행 일정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사카를 제대로 느끼려면 최소 3~4일 정도는 오사카에 머무는 것이 좋습니다.

8) 포켓 와이파이: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하는 것은 오사카에 머무는 동안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기기는 무제한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도시를 탐색하거나 번역 앱을 사용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 와이파이 또는 SIM 카드를 준비하세요: 여행 중에는 인터넷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포켓 와이파이나 SIM 카드가 있으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하고 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현금:

오사카의 대부분의 장소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히 작은 상점이나 레스토랑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인출기는 도시 곳곳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편의점에 현금인출기가 있습니다.

10) 날씨:

오사카의 기후는 여름에는 덥고 습하며 겨울에는 서늘할 수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날씨를 확인하고 그에 맞게 짐을 꾸리세요. 봄과 가을은 날씨가 온화하고 쾌적하기 때문에 오사카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힙니다.

image 265
[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11) 당일 교토 여행:

교토로 당일 여행을 떠나보세요: 교토는 오사카에서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역사적인 사찰과 신사가 많이 있습니다. 유명한 후시미이나리 신사와 아름다운 긴카쿠지 절을 꼭 방문해보세요.

12) 우메다 스카이 빌딩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방문해보세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오사카의 독특한 마천루로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전망대가 있습니다. 건물 옥상에는 독특한 플로팅 가든도 있습니다.

image 268

13) 공중 목욕탕(온천)

공중 목욕탕(온천)에 가보세요: 온천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일본의 전통 온천탕입니다. 오사카에는 하루의 관광을 마치고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중탕이 많이 있습니다.

14) 편안한 신발 준비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세요: 오사카는 걸어서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이므로 장시간 걸을 수 있는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세요.

[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 오사카 여행 팁 ] 오사카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충분한 시간과 편안한 신발로 오사카 여행 2~3일 – 일본 문화 등. (오사사,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영상)

B. 오사카 여행 팁 – 일본 오사카 문화

오사카는 일본의 번화한 도시로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반영된 독특한 문화가 있습니다. 오사카를 방문하는 동안 마주칠 수 있는 일본 문화의 몇 가지 측면을 소개합니다:

image 266

타인에 대한 존중:

일본 문화의 특징 중 하나는 다른 사람, 특히 연장자와 권위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강한 존중감입니다. 이러한 존중은 공손한 언어, 절 및 기타 형태의 경의를 통해 표현됩니다.

시간 엄수:

일본인은 시간 엄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약속이나 회의에 일찍 도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다른 사람의 시간을 존중하고 효율성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집단 정신:

일본 사회는 개인의 성취보다 집단의 조화와 협력을 중시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팀으로 함께 일하고 합의를 통해 의사 결정을 내리는 방식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선물하기:

선물을 주고받는 것은 일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친구, 가족, 동료와 작은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선물은 종종 예쁘게 포장되어 존경의 표시로 양손으로 받습니다.

청결:

일본은 청결하기로 유명하며, 특히 오사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집, 직장, 공공장소를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인도를 쓸고 쓰레기를 줍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음식 문화:

음식은 일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오사카는 독특한 요리 특산품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음식 문화는 제철, 신선도, 그리고 데코에 중점을 둡니다. 특히 친구나 동료와 외식을 할 때 다른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대중교통 에티켓:

일본인은 예의 바른 행동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더욱 두드러집니다. 사람들은 조용하고 다른 사람의 개인 공간을 존중해야 합니다. 또한 노약자나 장애인 승객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현지 관습을 존중하세요: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현지 관습과 전통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집이나 사원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기, 대중교통에서 큰 소리로 말하지 않기, 식당에서 식사할 때 적절한 에티켓을 따르기 등이 포함됩니다.

image 267

직장 문화:

일본의 직장 문화는 장시간 근무와 회사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합니다. 직원들은 시간을 잘 지키고 부지런하며 팀의 성공에 기여하기 위해 기꺼이 그 이상의 일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로 인해 동료들 사이에 강한 동료애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일본 문화는 풍부하고 다면적이며 오사카를 방문하는 동안 일본 문화의 여러 측면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관찰하며 열린 마음을 가지면 일본의 독특한 문화와 생활 방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오사카 여행 팁 – 링크와 영상

1) 오사카 여행 팁 – 링크

오사카 관광명소 베스트 12

https://kr.hotels.com/go/japan/best-osaka-things-to-do

일본 정부 관광국

https://www.japan.travel/ko/destinations/kansai/osaka/

2) 오사카 여행 팁 – 영상

[ENG] 오사카 여행 핵심 요약 8분! 믿고 보세요. 산보노트 sanbonote
오사카 여행코스 2박3일, 3박4일, 4박5일 그 이상까지 싹 다 알려드립니다! 🙆🏻‍♀️ 여니버스 Yeoniverse

* 채널 –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추천

아재 갬성으로 일본의 문화, 술문화, 맛집, 여행, 팁 등을 전해주는 채널로 상당히 유명한 채널이다. 오사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독특한 인트로와 함께 술한잔 기울이며 오사카와 일본, 음식을 소개해 준다.

오사카 방문 전에 맛집 등, 숨은 명소를 찾기 위해 시청할 것을 권장한다

일본인이알려주는 오사카가볼만한곳! 오사카여행은 이쪽도 가보세요! –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
오사카 소비량 1위인 이유가 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일본여행오면 반드시 먹어봐야하는 음식!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218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