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국어 자막, 유튜브 다국어 제목 – 어떤 언어가 가장 많이 사용되나? 1위 부터 30위 까지

76 / 100

Table of Contents

유튜브 다국어 자막과 유튜브 다국어 제목을 넣어야 하는데, 수백가지 언어 중 어떤 것을 우선으로 올려야 할 지가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만다린), 한국어, 일본어에 추가로 아랍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정도만 해도 어지간한 국가는 커버 되겠네요.

언어 사용(원어민의 수)도 중요하지만, 인터넷 사용이 원활한 사람들이 찾는 언어 인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Vrew를 활용한 자막 자동 번역이 118개국? 인가 될 겁니다. 전부다 올리기는 번거롭고 효율도 떨어지니, 위 국가들 만이라도 모든 영상에 추가하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까 생각이 듭니다.!!

0. 데이터의 기준

유튜브에서 동영상 번역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위 30개 언어의 순위는 각 언어의 화자 수, 인터넷에서의 언어의 인기, 유튜브 동영상 번역에 사용되는 빈도 등을 포함한 요소들의 조합에 기초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비디오를 번역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에 대한 공식적인 순위나 표준이 없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수나 번역을 사용하는 사용자에 대한 공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으며, 플랫폼에서 언어별로 번역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정확한 비율을 추정하기 어렵습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 번역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위 30개 언어 목록은 언어 사용의 추정치와 추세를 기반으로 하며, 번역되는 콘텐츠 유형과 각 동영상의 대상 시청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목록은 YouTube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 중 일부를 대략적으로 보여줍니다.

1. 유튜브 다국어 자막, 유튜브 다국어 제목 – 표

추정순위언어설명.
1영어(English)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들 중 하나로서, 많은 유튜브 영상들이 더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영어로 번역됩니다.
2스페인어(Spanish)스페인어는 전 세계적으로, 특히 라틴 아메리카에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3아랍어(Arabic)아랍어는 세계 인구의 상당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특히 종교, 문화, 정치와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4포르투갈어(Portuguese)포르투갈어는 브라질의 공용어이며 음악, 문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5러시아어(Russian)러시아어는 러시아와 주변 국가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기술과 과학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6프랑스어(French)프랑스어는 주로 프랑스, 캐나다 및 여러 아프리카 국가에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문화, 교육 및 정치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7힌디어(Hindi)힌디어는 인도 인구의 상당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음악, 엔터테인먼트, 교육과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8독일어(German)독일어는 주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사용되며, 과학,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9중국어(Chinese (Mandarin))만다린 중국어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이며 문화, 교육 및 기술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0인도네시아어(Indonesian)인도네시아어는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며, 문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 번역에 흔히 사용됩니다.
11일본어(Japanese)일본어는 세계 인구의 상당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기술, 애니메이션 및 게임과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2이탈리아어(Italian)이탈리아어는 주로 이탈리아와 스위스에서 사용되며, 패션, 예술, 문화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3한국어(Korean)한국어는 주로 남한과 북한에서 사용되며, 미용, 패션, 음악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인기 있는 언어입니다.
14폴란드어(Polish)폴란드어는 폴란드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게임,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YouTube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5네덜란드어(Dutch)네덜란드어는 네덜란드와 벨기에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여행 및 문화와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16터키어(Turkish)터키어는 튀르키예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음악, 코미디, 정치와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17태국어(Thai)태국어는 태국 인구의 상당 부분이 사용하며, 미용, 여행, 음식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18베트남어(Vietnamese)베트남어는 베트남에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19필리핀어(Filipino (Tagalog))타갈로그어는 필리핀 인구의 상당한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보통 미용, 라이프스타일, 코미디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0벵골어(Bengali)벵골어는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음악, 문화, 정치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1루마니아어(Romanian)루마니아어는 루마니아와 몰도바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보통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뉴스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2우크라이나어(Ukrainian)우크라이나어는 우크라이나 인구의 상당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정치, 음악, 문화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3말레이어(Malay)말레이어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며, 생활 방식, 여행, 음식과 관련된 유튜브 영상을 번역하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24스와힐리어(Swahili)스와힐리어는 동아프리카 인구의 상당 부분에 의해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문화, 음악, 정치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5그리스어(Greek)그리스어는 주로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문화, 음식, 역사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6체코어(Czech)체코어는 체코에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며 게임, 음악,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7헝가리어(Hungarian)헝가리어는 주로 헝가리에서 사용되며 게임, 음식, 음악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8핀란드어(Finnish)핀란드어는 주로 핀란드에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게임, 라이프스타일 및 음악과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사용됩니다.
29덴마크어(Danish)덴마크어는 주로 덴마크에서 사용되며 여행, 음식 및 생활 방식과 관련된 유튜브 비디오를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30노르웨이어(Norwegian)노르웨이어는 주로 노르웨이에서 사용되며 여행, 음식 및 생활 방식과 관련된 유튜브 동영상을 번역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유튜브 다국어 자막, 유튜브 다국어 제목 – 표 이미지

유튜브 다국어 자막, 유튜브 다국어 제목 - 어떤 언어가 가장 많이 사용되나?
유튜브 다국어 자막, 유튜브 다국어 제목 – 어떤 언어가 가장 많이 사용되나?

3. 관련 내용 링크

모어 화자 수순 언어 목록 – 위키

https://ko.wikipedia.org/wiki/%EB%AA%A8%EC%96%B4_%ED%99%94%EC%9E%90_%EC%88%98%EC%88%9C_%EC%96%B8%EC%96%B4_%EB%AA%A9%EB%A1%9D

언어 – 나무 위키

https://namu.wiki/w/%EC%96%B8%EC%96%B4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만다린), 한국어, 일본어에 추가로 아랍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정도만 해도 어지간한 국가는 커버 되겠네요. Vrew를 활용한 자막 번역이 118개국인가 될 겁니다. 전부다 올리기는 번거롭고 효율도 떨어지니, 위 국가들 만이라도 모든 영상에 추가하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까 생각이 듭니다.!!

모쪼록 채널 성장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507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