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tgpt 영어공부 음성인식 ] 2023 다시! 영어공부 – 인공지능과 함께 영어회화, 언어공부 하기

88 / 100

chatgpt 영어공부 방법이 화재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2가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구글 사이트에서 마이크 테스트 후 chatgpt에서 대화를 나누는 방법이다. 하기 1번 부터 본론으로 들어가서 프로그램 설치받고, 다음 글에서 사용방법 확인하자. 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에 올라와 있다. 더 이상 영어공부 스트레스 받지 말자. ChatGPT는 질문 답변 해주고, 교정도 해주며, 문체도 바꿔주는 기막힌 프로그램이다.

Table of Contents

1. ChatGPT 영어공부핵심 Plug In – 크롬 확장 프로그램

1) ChatGPT 영어공부 – Talk-to-ChatGPT – 크롬 확장 프로그램

유사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으니,

하기 링크 다운에서 다운 (사용자 200,000+명 확인)

https://www.google.com/search?q=talk+to+chatgpt

chatgpt 영어공부 프로그램 talk to chatgpt
[ chatgpt 영어공부 ] 2023 다시! 영어공부 – 인공지능과 함께 영어회화, 언어공부 하기

좌측 버튼이 마이크를 켜는 것, 우측 스피커가 ChatGPT 도 보이스로 말하는 지 On-OFF 하는 것.

chatgpt 영어공부 프로그램 talk to chatgpt
chatgpt 영어공부 프로그램 talk to chatgpt

2) ChatGPT 영어공부프롬프트 지니 – 크롬 확장 프로그램

ChatGPT 쓸 때 질문을 영어로 번역해 주고, 답변도 한글로 번역해 주는 번역기입니다.
ChatGPT 쓸 때 질문을 영어로 번역해 주고, 답변도 한글로 번역해 주는 번역기입니다.
ChatGPT에 한글로 질문하면 대답이 느리고, 짧고, 앞서 대화한 내용을 더 빨리 잊어 버립니다.

프롬프트 지니를 사용해서 한글로 쓰시면서도 ChatGPT 성능을 최대한으로 누리세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프롬프트-지니-chatgpt-자동-번역기

chatgpt 영어공부 프로그램 프롬프트 지니
chatgpt 영어공부 프로그램 프롬프트 지니

3) ChatGPT 영어공부크롬 웹 – 마이크 테스트

크롬 권장 – 웨일은 마이크 잘 안될 수도 있음 – 아래 화면은 크롬임

https://www.google.com/intl/en/chrome/demos/speech.html

image 13

2. ChatGPT 활용하여 영어 공부하기 – Bridge TV 유튜브에서 소개된 방법


1. ChatGPT 소개

  • ChatGPT는 OpenAI에 의해 2022년 11월 30일에 출시된 생성형 AI 기반 채팅 로봇입니다.
  • 방대한 언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와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2. ChatGPT의 초기 활용

  • 처음에는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실시간으로 텍스트 생성이 가능했습니다.
  • 예를 들어, YouTube 채널 영상 대본을 작성하는데 사용하면 즉시 대본을 만들어내는 능력을 보였습니다.

3. ChatGPT를 이용한 영어 학습

  • 영어 학습에 활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 기존에는 사용자의 말을 텍스트로 옮기고, 그 텍스트를 ChatGPT에 붙여 넣어 물어보고, ChatGPT가 텍스트로 대답을 하면 그걸 다시 음성으로 변환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었습니다.
  • 그러나 이 방법은 사용자가 마이크로 직접 말하고, ChatGPT가 음성으로 바로 대답하는 방법보다 번거롭고 자연스러운 대화 학습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4. ChatGPT를 이용한 음성인식 영어 공부 방법

  • 사용자가 마이크로 직접 말하면, ChatGPT가 음성으로 바로 대답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Google Chrome 브라우저의 익스텐션(Talk-to-ChatGPT –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ChatGPT를 활용하며, 마이크를 통해 직접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시나리오를 ChatGPT에게 요청하면, 해당 상황에 맞는 대화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가 원하는 상황을 구체적으로 알려주면 ChatGPT는 그 상황에 맞춰서 답변을 제공합니다.
  • 만약 사용자가 번역이 필요하다면, PromptSmart라는 구글 익스텐션을 이용하여 영어 대화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5. ChatGPT 활용에 대한 주의사항

  • 정치적인 내용이나 성적인 내용의 대화를 요청하면 ChatGPT가 거부합니다. 이는 다양한 대중들에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ChatGPT 마이크로 회화 연습하는 법 – Bridge TV

3. ChatGPT 영어공부 서술형 설명.

영어공부에 ChatGPT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hatGPT 영어공부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ChatGPT 영어공부의 첫 번째 단계는 핵심 Plug In으로써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Talk-to-ChatGPT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와 ChatGPT 사이에서 음성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alk-to-ChatGPT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후에는 좌측 버튼으로 마이크를 켜고 끌 수 있으며, 우측 스피커 버튼으로 ChatGPT가 음성으로 말하는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프롬프트 지니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hatGPT를 사용할 때 영어로 된 질문을 한글로 번역하고, 답변을 한글로 번역해주는 번역기 역할을 합니다. ChatGPT에게 한글로 질문하면 대답이 느리고 짧고, 이전 대화 내용을 더 빨리 잊어버리는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프롬프트 지니를 사용하면 한글로 질문하면서도 ChatGPT의 성능을 최대한 누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크롬 웹의 마이크 테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마이크 테스트를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음성 인식에 크롬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이크 테스트를 통해 음성 입력의 정확성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atGPT 영어공부의 네 번째 단계는 ChatGPT를 활용하여 실제 영어 학습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ChatGPT는 OpenAI에 의해 개발된 생성형 AI 기반 채팅 로봇으로, 방대한 언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실시간으로 텍스트 생성이 가능하여 YouTube 채널 영상 대본 작성 등에 활용되었고, 영어 학습에도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ChatGPT 영어공부(음성인식)는 더욱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Talk-to-ChatGPT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ChatGPT와 직접 대화하며, 마이크를 통해 원하는 상황에 맞는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ChatGPT에게 원하는 시나리오를 요청하면 해당 상황에 맞는 대화를 제공해줍니다. 만약 번역이 필요하다면 위 프롬프트 지니라는 구글 익스텐션을 활용하여 영어 대화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hatGPT 영어공부 활용에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ChatGPT는 정치적이거나 성적인 내용의 대화 요청을 거부합니다. 이는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방법들을 활용하여 ChatGPT 영어공부를 진행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hatGPT 영어공부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ChatGPT 영어공부 환경을 만들어, 여러분의 영어공부 실력을 향상시키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chatgpt 영어공부 2023 다시 영어공부 인공지능과 함께 영어회화 언어공부 하기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14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