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 수익, 가입 방법 링크 – 추천인 AF6842498 외 (수익파이프, 온라인 부업)

89 / 100

*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추천인: AF6842498)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질 경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활동입니다. 여러분들의 블로그, 웹사이트, 또는 SNS를 활용하여 쿠팡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링크로 발생하는 구매로부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활동을 시작하려면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고 상품링크를 생성하면 됩니다.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링크를 생성한 후,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됩니다. 또한 배너를 생성하여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추적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활동의 성과를 분석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자, SNS 크리에이터, 혹은 부업으로 소득을 창출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자신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쿠팡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이제 함께 쿠팡 파트너스의 매력적인? 세계로 여행을 떠나봅시다!

Table of Contents

1. 쿠팡파트너스는 무엇인가?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 제휴 프로그램이라고도 하며, 대한민국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나 기업이 블로그, 웹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쿠팡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프로그램 참여자는 공유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수수료를 받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회원이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쿠팡 상품 링크를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구매가 성사되면 판매액의 약 3%를 수수료로 받게 됩니다. 수수료는 공유한 링크를 통해 실제 발생한 매출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따라서 링크를 통해 구매에 성공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쿠팡 파트너스 이용자의 잠재적 수익은 높아집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2018년 7월 쿠팡이 아마존의 제휴 프로그램인 “아마존 어소시에이츠”에서 영감을 받아 론칭한 프로그램입니다. 쿠팡의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플랫폼에서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수단으로 도입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부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부 쿠팡 파트너스 이용자들이 이를 오용하고 비윤리적인 행위를 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에는 반복적인 클릭베이트 기사를 게시하거나 제휴사 링크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관련 없는 콘텐츠를 넘쳐나게 하는 행위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오로지 광고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하며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쿠팡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러한 부적절한 마케팅 활동을 하는 쿠팡 파트너스 판매자에 대해 제재를 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적절한 콘텐츠에 게재된 광고에 대한 수익 지급을 보류하고, 해당 사용자의 계정을 임의 해지하는 등의 페널티를 적용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다음 달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개정 약관은 특히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 등 서비스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게시물에 대해 쿠팡 파트너스 이용자가 즉시 삭제해야 할 책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쿠팡 사칭, 쿠팡의 지적재산권(로고 등) 무단 사용, 저작권이 있는 자료의 무단 복제, 배포, 전송과 관련된 위반 행위는 수익 지급 중단 및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번 약관 개정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지만, 일부 업계 전문가들은 정책 변경 이후에도 악의적인 이용자에 대한 처벌을 효과적으로 집행하기 어렵다는 점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개인이 공유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쿠팡의 상품을 홍보하고 구매 성공 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최근 이를 악용하고 비윤리적인 행위가 발생함에 따라 쿠팡은 이러한 행위를 막기 위해 보다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약관을 개정하게 되었습니다.

2.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 수익 링크 만들기

1) 회원 가입

쿠팡 회원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가입 가능하다.

image 139

2)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은

각종 SNS (카페, 블로그-네이버/티스토리/블로그스팟/워드프레스, 지식인, 개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등)에 자신의 컨텐츠 하단에 수익 링크로 쿠팡의 상품들을 소개하면 된다.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에 관한 상세한 가이드는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3)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 링크 만들기 – 이 작업이 매우 중요하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쿠팡 링크를 생성하면 위 메세지가 자동으로 보이게 되는데, 이를 각 게시물과 컨텐츠에 공개해야 한다. 뒷광고 논란, 수익 링크 논란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공지 해야 한다.

a.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전체 링크 만들기 – 이거 추천

전체 링크의 개념은 이 링크를 통해서 들어간 고객이 원하는 상품 아무거나 주문했을 때 수익 링크를 공유한 자에게 수수료가 들어가는 개념으로, 특정 상품을 공유하는 것 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니 보도 광범위한 카테고리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다.

image 140

쿠팡홈 – https://link.coupang.com/a/1xVgO

쿠팡로켓배송 – https://link.coupang.com/a/1xVqR

쿠팡로켓프레시 – https://link.coupang.com/a/1xVsY

쿠팡로켓와우 – https://link.coupang.com/a/1xVu0

쿠팡로켓직구 – https://link.coupang.com/a/1xVxO

b. 쿠팡파트너스 하는법검색 링크 만들기

사용자가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검색 할 수 있는 링크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 검색 링크의 예




c. 쿠팡파트너스 하는법배너 만들기 – 관심기반 추천 배너 만들기

쿠팡의 알고리즘, 브라우저 사용기록 등을 종합 판단하여 방문객에게 관심 기반 제품을 추천하는 배너를 만든다.

*** 배너 링크의 예

d. 쿠팡파트너스 하는법개별 상품 링크 만들기

개별 상품 링크는 수천만개의 상품 중 단 하나의 상품의 링크를 만드는 것으로 하기는 그 예이다.

이렇게 단순히 링크도 만들 수 있고, 아래 같이 상품 배너도 만들 수 있다. https://link.coupang.com/a/1yaU2

e. 쿠팡파트너스 하는법위 외에도 더 있다.

3.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AF6842498

쿠팡 파트너스 가입시 추천인이 필요하다면 위 코드 ( AF6842498 ) 입력하면 된다.

*****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유용한 팁 – 이사양잡스의 팁 *****

쿠팡 파트너스를 할 때 중요한 건, 상위 노출 보다,
사고 싶게 만드는 글을 쓰는 / 마케팅 포인트를 고려한 글을 써라.

쿠팡파트너스 수익 (직장인 재택부업 돈버는법 추천) – 이사양잡스

4.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 정리하자면 이렇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시작하려면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1. 쿠팡 파트너스 가입:
    • 가입을 기존의 쿠팡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 웹사이트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몇 가지 주제를 선택합니다.
    • 선택적으로 추천인 코드( AF6842498 )를 입력하여 추가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블로그 또는 SNS 운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위해 상품을 홍보하고 링크를 공유할 블로그, 웹사이트, 또는 SNS 계정을 운영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다음카카오의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상품링크 생성:
    •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링크 생성 메뉴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서 링크 생성을 클릭합니다.
    • 생성된 링크를 단축 URL로 복사하거나 HTML 코드로 복사하여 블로그나 SNS에 게시합니다.
    • 글을 작성할 때, 광고 활동을 수행한다는 내용을 명시해야 합니다.
  4. 배너 생성:
    •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배너 생성 메뉴로 이동합니다.
    • 배치할 위치에 알맞은 크기의 배너를 선택하고 HTML 코드를 복사합니다.
    • 블로그의 사이드바 위젯 등에 HTML 코드를 삽입하여 배너를 게시합니다.
  5. 수익 추적:
    •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수익 추적 및 보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를 유도한 링크를 통해 발생한 구매에 따른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활동 평가 및 개선: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발생한 수익과 성과를 평가하고 분석합니다.
    • 어떤 상품이 성공적으로 판매되었는지, 어떤 링크나 배너가 효과적인지 등을 파악하여 활동을 개선합니다.

위 단계는 일반적인 쿠팡 파트너스 활동 절차를 안내한 것이며, 개인적인 운영 방식과 활동 목표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의 가이드 또는 지원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썸네일 -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 배너만들기
[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 수익, 가입 방법 링크 – 추천인 AF6842498 외 (수익파이프, 온라인 부업)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258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