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딜 ] 2023 알구몬 핫딜게시판 조회 – 인기상품 키워드 검색(핫딜, 찾기, 왜 핫 딜에 열광하는 가?)

80 / 100
핫딜에는 알구몬 만한 서비스가 없다.
게시판 검색도 빠르고, 키워드로 찾기도 쉽다.
매번 타자해서 검색하기도 귀찮고, 생각도 나지 않아 작성해보았다.
알구몬은 종료된 딜도 원 소스 데이터 글 삭제가 되어도, 
데이터가 그대로 남고 누적되기 때문에, 예전 가격도 어느 정도 참고 할 수 있다.
수년이 지나도 알구몬 서비스가 남아있다면, 기존 딜도 살펴볼 수 있기에 빅데이터 화 될 것이고 핫 딜 시장에 독보적인 존재가 될 것으로 예상...ㅋ

모든 소스는 알구몬 검색 결과로 찾고, 그 소스는 각종 커뮤니티 핫딜 게시판에서 온다.
이 글은 인기품목을 알구몬에서 대신 검색하는 페이지로 클릭으로 원하는 상품 빠르게 찾고,
해당 품목의 핫 딜 시세?를 알아보자

Table of Contents

1. 알구몬 핫딜 원하는 상품 빠르게 찾기

1) 핫딜 알구몬 – 프라이스 웨건 핫 딜 품목 리스트

https://pricewagon.net/ 목록 참조

No인기상품식품식품건강식품음료제로콜라생활용품
1제로콜라만두쭈꾸미유산균나랑드제로펩시기저귀
2제로펩시곰탕참치멸균 우유카누미니리스테린
3만두떡볶이치킨너겟탄산수커피믹스면도날
4스팸라면페레로로쉐사이다펩시콜라비누
5즉석밥소세지피자생수키친타올
6과자스팸홈런볼스파클휴지
7아이스크림즉석밥
8

2) 핫딜 알구몬 – IT / 가전 / 브랜드 – 인기 품목

No가전/기기가전/기기가전/기기IT브랜드노트북부품용량게임
1TV냉장고노트북LG노트북ssd512g게임
2미러링세탁기데스크탑삼성Lenovohdd500g스팀
3스트리밍건조기모니터갤럭시레노버nvme1tb마소
4블루레이청소기휴대폰아이폰레노보하드2tb마이크로
5DVD헤어태블릿아수스씽크패드amd4tb오피스
6프로젝터운동PCHP아이디어패드인텔8tb에픽
7워치dell리전1tb10tb
8스크린레전2tb14tb

3) 핫딜 알구몬 – 노트북 브랜드 및 노트북 모델 브랜드

No노트북노트북노트북노트북노트북
1애플레노버아수스도시바LG
2맥북씽크패드젠북화웨이엘지
3DELL아이디어패드로그삼성엘지 그램
4INSPIRON요가에이서갤럭시북레이저
5HP요슬프프레데터갤북레이저 블레이드
6파빌리온리전마이크로소프트소니
7빅터스리전프MSI바이오
8오멘레전므시

4) 핫 딜 알구몬 – 패션 품목, 패션 브랜드

No패션패션브랜드브랜드브랜드브랜드
1패션티셔츠구찌버버리발망캘빈 클라인
2바지팬츠루이비통지방시생 로랑마크 제이콥스
3상의속옷샤넬에르메스셀린느토리 버치
4하의모달프라다알렉산더 맥퀸돌체 앤 가바나케이트 스페이드
5장갑양말디올발렌티노코치게스
6모자발렌시아가펜디마이클 코어스자라
7선글라스이브 생 로랑 (YSL)오프 화이트토미 힐피거
8안경베르사체보테가 베네타랄프 로렌

2. 알구몬은 대체 뭔가?

3. 핫딜에 관한 글

1) 핫딜 빠르게 찾기

핫딜을 최대한 빨리 찾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핫 딜 알림을 설정합니다: 다양한 웹사이트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핫 딜 알림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즐겨 찾는 스토어, HotDeal 애그리게이터 또는 쿠폰 웹사이트의 이메일 뉴스레터, 알림 또는 알림을 신청하세요. 이렇게 하면 새로운 핫딜이나 할인이 제공될 때 즉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핫 딜 포럼 및 소셜 미디어 그룹 팔로우하기: 회원들이 최신 핫 딜을 활발하게 공유하고 토론하는 인기 핫 딜 포럼과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Slickdeals, FatWallet, Reddit의 “r/HotDeals” 하위 레딧과 같은 웹사이트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좋아하는 소매업체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해당 소매업체는 종종 팔로워들과 독점 핫딜 및 프로모션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 핫 딜 검색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할 때 사용 가능한 쿠폰과 핫 딜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표시해주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세요. 예를 들어 Honey, RetailMeNot, Rakuten(구 Ebates)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핫 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결제 과정에서 자동으로 할인을 적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핫 딜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다양한 소스의 핫 딜을 수집하고 표시하는 핫딜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인기 있는 예로는 HotDealsPlus, HotDealNews, Brad’s HotDeals, Offers.com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여러 소매업체의 핫딜을 수집하여 오퍼를 빠르게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핫 딜 가격 비교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핫 딜 가격 비교 웹사이트를 이용해 여러 소매업체의 특정 제품 가격을 비교해 보세요. Google Shopping, PriceGrabber, 카멜카멜카멜(Amazon용)과 같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최적의 HotDeal 가격을 찾을 수 있고 가격 인하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맞춤형 HotDeal Google 알림을 설정하세요: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맞춤형 Google 알림을 설정하세요. 알림과 관련된 새로운 핫 딜이나 뉴스가 검색 결과에 표시될 때마다 Google에서 이메일 알림을 보내주므로 최신 할인 정보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핫 딜 반짝 세일 및 클리어런스 섹션을 모니터링하세요: 많은 온라인 리테일러가 핫 딜 플래시 세일 및 클리어런스 품목 전용 섹션을 운영합니다. 한정 수량 또는 시즌 종료 제품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섹션을 주시하세요. 시시각각 변하는 핫딜을 놓치지 않으려면 즐겨 찾는 소매업체의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 핫 딜 리테일러 앱 다운로드: 즐겨 찾는 리테일러의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푸시 알림을 활성화하면 휴대폰에서 바로 핫딜 및 프로모션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일부 앱은 앱 전용 할인이나 세일 조기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인기 핫 딜을 찾는 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결합하고 핫딜 검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최고의 할인 혜택을 찾고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핫 딜을 구매하기 전에 주의하고 핫 딜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즐거운 핫딜 사냥 되세요!

2) 기업들이 핫딜을 하는 이유?

많은 회사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핫딜을 제공하는데, 여기에 몇 가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 신규 고객 유치: 핫딜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할인된 가격이나 독점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이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려하지 않았던 잠재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핫딜은 긴박감을 조성하고 고객이 할인된 가격으로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 보도록 유도합니다.
* 초과 재고 정리: 기업은 종종 핫딜을 사용하여 초과 재고를 정리하거나 만료일이 다가오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러한 품목에 대한 할인 또는 번들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재고를 신속하게 이동하고 신제품을 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구식 또는 미판매 재고로 인한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판매량 증가: 핫딜은 단기간 내에 판매량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흥분감을 조성하고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고객이 충동 구매를 하거나 대량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판매량 증가는 기업의 매출과 전반적인 수익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충성도 구축: 핫딜을 제공하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재구매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상당한 할인 혜택이나 독점 프로모션을 경험하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고 계속 쇼핑하고 싶은 동기를 갖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기업은 지속적으로 핫딜을 제공함으로써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 고객층은 계속해서 재방문하게 됩니다.
  • 라이벌과의 경쟁: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기업은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기 위한 방법으로 핫 딜을 사용합니다. 더 나은 할인이나 더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업체를 선택했을 수도 있는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핫 딜을 통해 기업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선호되는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 입소문 및 홍보 효과: 핫 딜은 종종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 모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기업이 흥미로운 거래를 발표하면 소셜 미디어, 포럼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에서 입소문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홍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언론 보도를 유도하여 추가 노출과 잠재적 신규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기회: 핫 딜은 고객이 구매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보완 제품을 탐색하도록 유도하는 데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들 거래,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프로모션 또는 관련 품목에 대한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제품을 상향 판매하고 교차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평균 거래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핫딜은 신규 고객 유치, 판매 촉진, 재고 정리, 브랜드 충성도 구축, 경쟁력 유지, 입소문 생성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업이 사용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거래는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상호 이익을 제공하므로 기업은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가치와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사람들은 왜 ‘핫 딜’에 열광하는 가?

사람들은 여러 가지 심리적, 실용적인 이유로 ‘핫 딜’에 ‘열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자세한 설명입니다:

  • 긴박감: ‘핫 딜’은 일반적으로 시간 제한이 있거나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긴박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러한 긴박감은 고객들에게 놓칠까봐 두려워하는 마음(FOMO)을 유발하여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빠르게 행동하도록 유도합니다.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사람들은 기회가 사라지기 전에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끼게 되어 열정과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 가치에 대한 인식: ‘핫 딜’은 정상가에 비해 상당한 할인이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돈을 절약하거나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에 이끌립니다. 좋은 거래를 한다는 인식은 긍정적인 감정 반응과 만족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사람들은 기회를 잡기 위해 열망합니다.
* 사냥의 스릴: '핫 딜'을 검색하고 성공적으로 찾는 것은 짜릿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모험에 대한 인간의 욕구와 도전을 극복했을 때의 만족감을 활용합니다. 적극적으로 거래를 찾고, 가격을 비교하고,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는 과정은 사람들에게 성취감을 주며, 그 자체로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 경제적 동기 부여: ‘핫 딜’은 실질적인 금전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출이 큰 관심사인 세상에서 ‘핫 딜’을 찾으면 예산을 늘리거나, 비용을 절약하거나, 정가로 구매할 수 없었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핫 딜’의 실용성은 사람들이 기회를 활용하고 현명한 재정적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 사회적 영향력: 사람들은 소셜 서클의 영향을 받으며, ‘핫 딜’은 대화와 소셜 공유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좋은 거래를 발견하면 친구, 가족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공유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공유는 파급 효과를 일으켜 다른 사람들이 해당 거래에 관심을 갖게 되고, 거래에 대한 ‘미친’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 거래를 성사시켰을 때의 만족감: ‘핫 딜’을 성사시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시스템을 능가하거나, 돈에 비해 더 많은 가치를 얻거나, 정상 가격을 뛰어넘었다는 느낌을 즐깁니다. 이러한 성취감은 전반적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이 ‘핫 딜’을 발견했을 때 느끼는 흥분감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 동료 검증: ‘핫 딜’에 대한 열광은 사람들이 동료들로부터 받는 검증과 승인에 의해 촉진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중심 사회에서 ‘핫 딜’을 찾아 공유하는 것은 현명한 쇼핑 기술과 금융 지식의 상징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친구나 소셜 서클이 자신의 딜 찾기 능력을 인정하고 높이 평가할 때 사람들은 자부심과 검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심리적 유발 요인: ‘핫 딜’은 놓칠까 봐 두려워하는 마음, 희소성, 기대감의 즐거움 등 다양한 심리적 유발 요인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트리거는 인간의 감정과 인지적 편견에 작용하여 딜이 사라지기 전에 잡으려는 욕구를 고조시킵니다.

전반적으로 ‘핫 딜’에 대한 사람들의 흥분과 ‘광기’는 심리적 요인, 저축과 가치에 대한 욕구, 사냥의 스릴, 사회적 영향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입니다. ‘핫 딜’은 실질적인 혜택, 정서적 만족감, 성취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Table of Contents

[ 핫딜 ] 2023 알구몬 핫딜게시판 조회 - 인기상품 키워드 검색(핫딜, 찾기, 왜 핫 딜에 열광하는 가?)
[ 핫딜 ] 2023 알구몬 핫딜게시판 조회 – 인기상품 키워드 검색(핫딜, 찾기, 왜 핫 딜에 열광하는 가?)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22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