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g304 ] 무선 게이밍 마우스 99그램 구매 (가벼운, 휴대용, 노트북 용) – 듀라셀 건전지, 가격, 구매 링크, 로지텍 마우스 라인업

89 / 100

Table of Contents

1. 로지텍 g304

아내가 마우스를 중국에서 해외직구 하였는데, 그 품질이 맘에 안 든다고.. 했었던 그 말 한마디에 안쓰러워 이번에 지마켓에서 할인하길래 구매하였다.

1) 로지텍 g304 – 구매영수증과 지마켓 – 구매 링크

https://gmkt.kr/axWjKhYLl

본 링크를 통하여 구매 시
“이 포스팅은 지마켓 상품 공유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로 구매하였다. 35,930원으로 본품과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았다.

로지텍 g304 구매영수증 무선 마우스 99그램 구매 가벼운 휴대용 노트북 용 건전지 가격 구매 링크 로지텍 마우스 라인업

2) 로지텍 g304 – 쿠팡 구매링크

지마켓 행사와는 달리 쿠팡에서는 마우스 피트 2P 포함하여 42,500원에 상시 판매 하고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로지텍 G304 LIGHTSPEED 게이밍 무선 마우스 M-R0071 + 마우스 피트 2p 45,900원 -> 42,500원

2. 로지텍 g304 – 제품사진

1) 로지텍 g304제품 포장 상태

제품 박스는 동그라미 스티커로 봉인되어 있고, 사은품은 랩포장 되어있다.

로지텍-g304-포장상태-무선-마우스-99그램-구매-가벼운-휴대용-노트북-용-건전지-가격-구매-링크-로지텍-마우스-라인업
로지텍-g304-포장상태-무선-마우스-99그램-구매-가벼운-휴대용-노트북-용-건전지-가격-구매-링크-로지텍-마우스-라인업

2) 로지텍 g304언박싱 직전 – 제품 포장

3) 로지텍 g304 – 구성품

본품, 듀라셀 건전지, 보증서, 설명서, 연장선, 로고 스티커

연장선은 왜 있는 것인지 모르겠는데, 본체에 연결하고, 수신기 꼽고 해서 – 아마도 수신감도를 위한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든다.

로고 스티커는 왜 줬을까?

4) 로지텍 g304 – 제품 사진

99g / 99그램이라더니, 정말 가볍다.

색감도 좋다.

마우스와 손바닥이 닿는 부분을 아래로 밀어내면 열리는 구조이며,

그곳에 수신기가 있다. 그리고 배터리가 들어가는 부분이 있다.

5) 로지텍 g304 – 사은품 케이스 사진과 탑재? 사진

아내에게 준다는 명목으로, 언박싱과 사진촬영도 아내가 직접 참여하였다.

6) 로지텍 g304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다운로드 – G304 LIGHTSPEED 무선 게임 마우스

로지텍 g304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로지텍 g304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3. 로지텍 마우스에 관한 읽을 거리

1) 로지텍의 역사

로지텍은 컴퓨터 주변기기 및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1981년 스위스에서 다니엘 보렐, 피에루이지 자파코스타, 지아코모 마리니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로지텍”이라는 이름은 “논리”와 “기술”이라는 단어의 조합입니다.

로지텍은 처음에는 개인용 컴퓨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를 얻고 있던 컴퓨터 마우스 개발에 주력했습니다. 로지텍은 1982년 최초의 마우스인 P4를 출시했습니다. 그 후 로지텍 마우스맨과 최초의 무선 마우스인 로지텍 무선 마우스맨 등 여러 혁신적인 마우스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로지텍은 키보드, 웹캠, 스피커, 게이밍 액세서리 등 다른 컴퓨터 주변기기로 제품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또한 로지텍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장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도 개발했습니다.

1998년 로지텍은 최초의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를 출시하여 무선 기술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2000년대 내내 로지텍은 하나의 리모컨으로 여러 엔터테인먼트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범용 리모컨 Harmony 라인 등 혁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로지텍은 스마트 홈 장치, 비디오 협업 솔루션 및 오디오 장비로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로지텍은 e스포츠 및 스트리밍과 같은 트렌드를 수용하여 성장하는 게임 커뮤니티에 부응하는 게이밍 주변기기 및 스트리밍 기어를 개발했습니다.

로지텍의 성공은 제품 품질, 혁신,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둔 덕분입니다. 로지텍은 컴퓨터 주변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오늘날 로지텍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로지텍은 디지털 시대에 진화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제품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2) 로지텍 마우스의 특징

로지텍은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마우스에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로지텍 마우스를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고유 기능입니다:

  • 고정밀 센서: 로지텍 마우스에는 정확하고 반응이 빠른 트래킹을 제공하는 고정밀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그래픽 디자인 및 일반적인 컴퓨터 사용과 같은 작업에 필수적인 부드러운 커서 이동과 정밀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버튼: 많은 로지텍 마우스에는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마우스 버튼에 바로 가기, 매크로 또는 기타 명령을 할당할 수 있어 생산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무선 기술: 로지텍은 무선 마우스 기술의 선구자입니다. 로지텍의 무선 마우스는 고급 무선 프로토콜을 통해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여 지연과 간섭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로지텍은 블루투스 및 USB 무선 연결 옵션을 모두 제공하여 사용자가 마우스를 장치에 연결하는 방법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인체공학적 디자인: 로지텍은 인체공학적 설계 원칙에 주의를 기울여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마우스를 만듭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손의 자연스러운 모양에 맞게 제작되어 긴장과 피로를 줄여줍니다. 인체공학적 특징으로는 윤곽이 있는 모양, 질감이 있는 그립, 다양한 손 크기에 맞는 맞춤형 크기 등이 있습니다.
  • 멀티 디바이스 연결: 로지텍은 멀티 디바이스 연결 기능을 갖춘 마우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여러 장치를 원활하게 연결하고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여러 장치를 동시에 사용하는 개인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 절전 기능: 로지텍 마우스에는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절전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능형 절전 모드, 저전력 센서, 효율적인 전원 관리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일부 모델은 고속 충전도 지원하므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사용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전용 기능: 로지텍은 게이머를 위한 고유한 기능을 갖춘 전용 게이밍 마우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정밀한 트래킹을 위한 높은 DPI(인치당 도트 수) 설정, 사용자 지정 가능한 RGB 조명, 개인화된 느낌을 위한 조절 가능한 무게, 설정 및 프로필 구성을 위한 전용 게이밍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로지텍은 컴퓨터 마우스 분야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혁신, 성능, 사용자 경험에 대한 로지텍의 노력 덕분에 로지텍 마우스는 전문가, 게이머, 일반 컴퓨터 사용자 등 다양한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3)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

G102 / G302 / G304 / G402 / PRO HERO / G502 HERO / G603 / G703 / PRO Wireless / G903

등 다양한 제품 군이 있다.

로지텍 공홈엔 더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 되어 있다.

* 일반 마우스 라인업

https://www.logitech.com/ko-kr/products/mice.html

* 로지텍 게이밍 라인업

https://www.logitechg.com/ko-kr/products/gaming-mice.html

로지텍 라인업
출처 : 로지텍 라인업 –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526932314

4) 로지텍의 기술 연구 개발 방법과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어떤가?

로지텍은 제품의 기술 발전과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강력한 연구 개발(R&D)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지텍이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 로지텍은 사용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로지텍은 사용자 연구, 설문조사, 인터뷰를 실시하여 고객의 기대치, 불만 사항, 원하는 기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은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R&D 노력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협업 팀: 로지텍은 엔지니어, 디자이너, 제품 관리자, 사용자 경험 전문가로 구성된 다분야 팀 간의 협업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재능과 관점은 혁신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촉진하고 사용자 중심 디자인 원칙과 기술의 통합을 보장합니다.
  • 고급 엔지니어링: 로지텍은 첨단 엔지니어링 역량에 투자하여 제품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개발합니다. 로지텍은 최첨단 도구,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및 프로토타이핑 기술을 활용하여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개선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제품을 완성하기 전에 성능, 기능 및 안정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십 및 인수: 로지텍은 기술 개발 협력을 위해 외부 조직, 연구 기관 및 스타트업과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모색합니다. 또한 상호 보완적인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보유한 회사를 전략적으로 인수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과 인수를 통해 로지텍은 전문 지식에 접근하고 기술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및 검증: 로지텍은 제품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 및 검증을 실시하여 높은 수준의 품질, 성능 및 내구성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여기에는 내구성, 인체공학, 사용성, 다양한 운영 체제 및 장치에서의 호환성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베타 테스터와 얼리어답터들의 피드백은 개선할 부분을 파악하는 데도 매우 중요합니다.

로지텍의 연구 개발 노력의 결과는 혁신적인 기능과 기술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은 고정밀 센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버튼, 무선 연결,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발전된 기술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왔습니다. 로지텍 제품은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아 수많은 업계 상을 수상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했습니다.

로지텍은 R&D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고 진화하는 사용자 요구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로지텍은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생산성을 개선하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영역에서 디지털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로지텍 마우스가 게이머와 일반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로지텍 마우스는 여러 가지 이유로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성능과 정밀도:

로지텍 마우스는 뛰어난 성능과 정밀한 트래킹으로 유명합니다. 게이머와 그래픽 디자인과 같은 까다로운 작업을 하는 사용자는 정확한 커서 움직임, 빠른 반응 시간, 높은 감도를 필요로 합니다. 로지텍의 고품질 센서와 최적화된 트래킹 알고리즘은 정확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여 게임과 일상적인 컴퓨팅 경험을 모두 향상시킵니다.

  • 커스터마이징 및 프로그래밍 기능:

로지텍 마우스는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마우스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매크로를 지정하고, 버튼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다양한 게임 시나리오에 맞게 DPI(인치당 도트 수)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나 바로 가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을 구성할 수 있어 생산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인체공학 및 편안함:

로지텍은 인체공학적 디자인 원칙에 주의를 기울여 특히 장시간 사용 시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마우스를 만듭니다. 인체공학적 모양, 질감이 있는 그립, 사용자 지정 가능한 크기는 다양한 손 크기와 그립 스타일을 수용합니다. 인체공학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가 불편함이나 피로감 없이 장시간 게임이나 컴퓨팅 세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 내구성 및 빌드 품질:

로지텍 마우스는 내구성과 견고한 제작 품질로 유명합니다. 격렬한 게임 세션을 포함한 혹독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품질 소재와 엄격한 테스트 프로세스를 통해 로지텍 마우스는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 모두의 요구 사항을 견딜 수 있으며 오래 지속되는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옵션:

로지텍은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우스를 제공합니다. 무게 조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RGB 조명, 전용 게이밍 소프트웨어 등의 기능을 갖춘 게이밍 전용 마우스가 있습니다. 로지텍은 일반 사용자를 위해 경제성, 기능, 디자인이 균형을 이루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는 마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브랜드 평판과 신뢰:

로지텍은 주변기기 시장에서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높은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로지텍은 오랜 기간 고품질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고객 지원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명성은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에게 신뢰를 심어주어 마우스를 선택할 때 로지텍을 선호하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로지텍은 성능, 커스터마이징, 편안함, 내구성 및 브랜드 평판의 조합으로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자층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노력 덕분에 로지텍은 컴퓨터 마우스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6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