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VO 더함 ] 2 곳 HISENSE 또는 INFOCUS TV 티보 더함 리모컨 설정 (TIVO 4K STREAM 모델)

89 / 100

Table of Contents

1. TIVO 더함 – 리모컨 설정

1) 여행다닐 때 TIVO 4K STREAM 들고 다니면 그렇게 좋다.

* 애들있는 집이면 대박, 똘똘이, 뽀로로 등등 TV에 만화 틀어놓는 게 어디든 가능.. 휴대용 OTT 재생 머신으로 변신

와이파이만 되면, 즉 테더링 이라도 되면, 유튜브 / 넷플릭스 / 왓챠 / 웨이브 등 OTT 서비스를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민박 / 펜션 / 호텔은 HDMI 단자가 있는 TV 가 있고, 여기에 연결해서 쓰면 된다.

근데 문제는 리모컨 설정인데..

소리 조절이 프로그램 자체는 불가하고 TV 볼륨으로 조절하는 방식이라 리모컨을 연결해야 한다.

2) TIVO 더함 (THE HAM) 이라면 – HISENSE 또는 INFOCUS 를 설정해보시라

* TIVO 더함필자는 HISENSE 로 설정했더니 바로 됐다.

다른 이들은 TIVO 더함 - INFOCUS 로 했다니 됐다고 한다. (https://blog.naver.com/soryuo/222503054956)

더함 (THE HAM) TV 라면 위 두 모델 검색 후 설정 해볼 것을 권한다.

3) TIVO 리모컨 페어링 풀렸을 때 연결하는 방법

How to Program your TiVo Stream 4K Remote to Control your Tv’s power and VolumeCord Cutter Lifestyle and Tech

4) TIVO 리모컨 – TV와 연결 이슈 관련

TiVo Stream 4k Remote Fixed!Cord Cutter Lifestyle and Tech

2. TIVO 4K STREAM 이란?

TiVo 4K 스트림은 향상된 시청 경험을 위해 4K 울트라 HD 해상도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입니다. 이 장치는 Netflix, Amazon Prime Video, Hulu 등과 같은 인기 플랫폼의 다양한 스트리밍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TiVo 4K 스트림 제품의 주요 기능 및 세부 정보입니다:

  • 4K 울트라 HD 스트리밍: 이 장치는 표준 HD에 비해 훨씬 더 높은 화질을 제공하는 4K 해상도의 스트리밍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호환되는 4K TV에서 더 선명하고 디테일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 플랫폼 통합: TiVo 4K Stream은 다양한 인기 스트리밍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단일 장치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 영화 및 기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훌루, 유튜브 등의 인기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음성 제어: 이 디바이스에는 음성 제어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검색하고, 재생을 제어하고, 인터페이스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핸즈프리로 편리하게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 간단한 설정: TiVo 4K 스트림 설정은 일반적으로 간단합니다. 사용자는 HDMI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TV에 연결하고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장치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설정 과정을 안내하는 화면 지침이 함께 제공됩니다.
  • 앱 통합: TiVo 4K Stream 장치는 다양한 스트리밍 앱과 서비스를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을 제공하여 선호도에 따라 사용 가능한 콘텐츠 옵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스트리밍: TiVo 4K 스트림은 사용자가 장치에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TiVo 앱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TV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 이 장치에는 스트리밍 환경을 쉽게 탐색하고 제어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이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재생, 일시 정지, 되감기, 빨리 감기와 같은 필수 기능 버튼과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 전용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TiVo 4K Stream 제품은 4K Ultra HD 스트리밍 기능, 인기 스트리밍 플랫폼과의 통합, 음성 제어 기능 및 모바일 스트리밍 옵션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입니다.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즐길 수 있는 편리하고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3. TV 제조사 HISENSE (하이센스)는?

하이센스는 T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가전제품 및 가전제품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1969년 중국에서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TV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다음은 TV 제조업체로서 하이센스에 대한 주요 정보입니다:

  • 제품 범위: Hisense는 다양한 소비자 요구와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범위의 TV를 제공합니다. 소형 모델부터 평면 및 곡면 스크린을 포함한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의 TV를 생산합니다. Hisense TV는 Full HD, 4K Ultra HD, 심지어 고급 모델의 경우 8K Ultra HD를 포함한 다양한 해상도로 제공됩니다.
  • 디스플레이 기술: Hisense는 고품질 비주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을 TV에 통합합니다. 여기에는 생생한 색상, 뛰어난 명암비, 향상된 화질을 위한 LED(발광 다이오드) 및 QLED(퀀텀닷 LED) 패널이 포함됩니다. 일부 프리미엄 모델에는 깊은 블랙과 넓은 시야각으로 유명한 OLED(유기 발광 다이오드)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스마트 TV 기능: 많은 하이센스 TV에는 스마트 TV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Android TV 또는 자체 운영 체제인 VIDAA와 같은 인기 있는 스마트 플랫폼을 통합하여 다양한 스트리밍 앱, 온라인 콘텐츠 및 인터넷 검색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에는 음성 제어,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스토어, 화면 미러링 기능도 포함됩니다.
  • HDR(하이 다이나믹 레인지): 하이센스 TV는 표시되는 콘텐츠의 대비와 색상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HDR 기술을 지원합니다. HDR은 더 넓은 범위의 색상을 제공하고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을 더 잘 구분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 연결 및 포트: Hisense TV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HDMI 포트, USB 포트, 오디오/비디오 입력, 인터넷 연결을 위한 이더넷 또는 Wi-Fi를 비롯한 다양한 연결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포트를 통해 사용자는 게임 콘솔, 미디어 플레이어, 사운드 시스템 및 기타 주변 장치와 같은 외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과 미학: Hisense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TV 디자인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슬림한 프로필, 얇은 베젤, 스타일리시한 스탠드 또는 벽걸이 옵션이 특징이며 다양한 실내 장식과 잘 어울립니다.
  • 혁신과 기능: 하이센스는 계속해서 혁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기능을 TV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위한 Dolby Vision 및 Dolby Atmos와 같은 기술, 고급 이미지 처리 알고리즘, 낮은 입력 지연 및 가변 재생률(VRR)과 같은 게임 전용 기능, 저해상도 콘텐츠를 향상시키는 AI 기반 업스케일링이 포함됩니다.
  • 글로벌 진출: 하이센스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 TV를 배포하는 강력한 글로벌 입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소매업체 및 온라인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Hisense는 다양한 기능, 디스플레이 기술 및 스마트 기능을 갖춘 다양한 종류의 TV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명 TV 제조업체입니다. 혁신, 품질 및 경제성에 대한 노력 덕분에 가전 제품 시장에서 인정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4. TV 제조사 InFocus (인포커스)는?

InFocus는 텔레비전을 비롯한 다양한 가전 및 시청각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InFocus는 프로젝터로 잘 알려져 있지만, 제품 라인업의 일부로 TV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TV 제조업체로서 InFocus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세부 정보입니다:

  • 제품 범위: InFocus는 다양한 화면 크기와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춘 다양한 TV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TV에는 일반적으로 에너지 효율성과 생생한 비주얼을 제공하는 LED(발광 다이오드) 패널이 포함됩니다. InFocus TV는 작은 공간에 적합한 소형 모델부터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환경을 위한 대형 스크린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 디스플레이 기술: InFocus TV는 주로 디스플레이 패널에 LED 기술을 통합합니다. LED TV는 화질, 에너지 효율성 및 경제성 사이에서 좋은 균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InFocus는 대규모 프로젝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DLP(디지털 광원 처리)와 같은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하는 프로젝터도 생산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해상도 옵션: InFocus TV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해상도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선명하고 디테일한 영상을 위한 Full HD(1080p) 해상도와 향상된 화질과 세밀한 디테일을 위한 4K Ultra HD 해상도가 포함됩니다.
  • 연결 및 포트: InFocus TV에는 일반적으로 외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연결 옵션이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게임 콘솔, 블루레이 플레이어 또는 셋톱박스 연결을 위한 HDMI 포트, 멀티미디어 재생을 위한 USB 포트, 다양한 시청각 장치를 위한 오디오/비디오 입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TV 기능: InFocus TV는 다른 제조업체처럼 광범위한 스마트 TV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일부 모델에서 기본적인 스마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인터넷 연결과 온라인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한 내장 앱 또는 스트리밍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스마트 기능은 InFocus TV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및 미학: InFocus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TV를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슬림한 프로필, 얇은 베젤, 스타일리시한 스탠드 또는 벽걸이 옵션으로 다양한 실내 환경에 어울리는 TV를 선보입니다.
  • 오디오 기능: InFocus TV는 일반적으로 오디오 출력을 제공하는 내장 스피커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오디오 기능 및 품질은 특정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몰입감 있는 오디오 환경을 위해 사용자는 외부 사운드 시스템이나 스피커를 TV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가용성: InFocus TV는 다양한 소매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배포되므로 여러 지역의 소비자들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InFocus는 TV를 제조하지만 주로 프로젝터에 주력해 왔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TV 전용 제조업체의 제품만큼 광범위하거나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423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