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93 / 100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Table of Contents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기업과 개인은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강력한 온라인 입지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간 활성 사용자가 20억 명 이상인 YouTube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방대한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성공적인 YouTube 채널과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동영상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1. 유튜브 성공 전략을 위한 단계: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1단계: 비즈니스용 YouTube 채널 만들기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채널 만들기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YouTube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에서 제공하는 지침에 따라 채널을 만들고 채널 이름을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 이름과 일치하도록 유지해야 합니다. 채널을 만든 후에는 프로필을 작성하고 비즈니스 또는 자신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단계: 잠재고객에 대해 알아보기

잠재고객에 대해 알아보기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을 만들려면 타겟 잠재고객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고객 또는 팔로워를 분석하고 인구 통계를 연구하고 그들이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찾으십시오.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동영상의 성과를 확인하고 청중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3단계: 경쟁 조사

경쟁 조사하기 경쟁 조사는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경쟁업체의 채널과 동영상을 분석하여 무엇이 그들에게 적합한지, 그리고 귀하의 채널을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VidIQ 또는 TubeBudd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태그 및 제목을 분석합니다.

4단계: 좋아하는 채널에서 배우기

좋아하는 채널에서 배우기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려면 틈새 시장에서 성공적인 YouTube 채널에서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동영상을 연구하고,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5단계: 동영상 최적화

조회수를 얻기 위해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동영상을 최적화하는 것은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더 많은 조회수를 유도하는 데 중요합니다. 비디오에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제목, 설명 및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의 품질, 사운드 및 조명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Canva 또는 Adobe Spark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비디오 썸네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6단계: 업로드 및 예약

동영상 업로드 및 예약 일관성은 YouTube 성공의 핵심입니다. 동영상 업로드를 미리 계획하고 예약하고 정기적인 일정을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이렇게 하면 시청자가 콘텐츠를 기대하는 시기를 알고 채널에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단계: 채널 최적화

팔로워 유치를 위해 채널 최적화 더 많은 팔로워를 유치하려면,

채널을 최적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채널에 명확하고 매력적인 헤더 이미지, 프로필 사진 및 약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재생목록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정리하고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8단계: YouTube 광고

유튜브 광고를 해보세요 예산이 있다면,

YouTube 광고는 채널을 홍보하고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특정 잠재고객을 타겟팅하거나 동영상을 홍보하거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image 159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2. FAQ:

Q1: 타겟 고객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A1: 대상 청중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알기 위해 현재 고객 또는 팔로워의 인구 통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연령, 성별, 위치 및 관심사와 같은 시청자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대상 청중의 관심을 끄는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2: 내 채널을 경쟁업체와 어떻게 차별화할 수 있습니까?

A2: 경쟁업체와 채널을 차별화하기 위해 해당 채널에서 사용할 수 없는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가 다루지 않는 특정 틈새 시장이나 주제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에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제목, 설명 및 태그를 사용하여 시청자를 끌어들입니다. 또한 비디오의 품질, 사운드 및 조명이 양호하고 검색 결과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Q3: 내 채널에 동영상을 얼마나 자주 업로드해야 하나요?

A3: 비디오 업로드 빈도는 귀하의 틈새 시장과 청중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일관성은 YouTube 성공의 핵심입니다. 매주, 격주 또는 매월 등 정기적인 일정에 따라 비디오를 업로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가 콘텐츠를 기대하는 시기를 알고 채널에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4: YouTube를 사용하여 내 비즈니스의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까?

A4: 예, YouTube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리드 생성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카드와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시청자를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웹사이트나 방문 페이지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특정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명확한 클릭 유도 문안이 있고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Q5: 내 YouTube 채널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습니까?

A5: YouTube 채널의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청중, 비디오 성능 및 참여 메트릭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채널 조회수, 좋아요, 댓글, 공유 및 구독자 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평균 시청 시간, 클릭률, 시청 지속 시간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채널 실적을 개선하세요.

3. 유튜브 채널을 위한 또 다른 전략 – 유튜브 전략 50가지
많은 방법이 있지만 이것을 읽은 후 귀하의 채널에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image 155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시청자와 소통: 댓글에 응답하고, 피드백을 요청하고, 콘테스트나 경품 행사를 진행하여 시청자와 소통하세요. 이렇게 하면 콘텐츠를 보고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은 충성도 높은 팔로워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YouTube 사용자와 공동 작업: 틈새 시장에서 다른 YouTube 사용자와 공동 작업하면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동 비디오를 만들거나 서로의 채널을 공유하거나 콘텐츠를 교차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채널 홍보: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YouTube 채널을 홍보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동영상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만들기: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만들면 YouTube 채널을 홍보하고 시청자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선보이고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며 제휴 마케팅 또는 후원 게시물을 통해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SEO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기십시오: 비디오에 관련 키워드, 태그 및 설명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Keyword Planner 또는 TubeBudd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에서 높은 순위의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분석을 사용하여 실적 추적: YouTube 분석을 사용하여 동영상 실적 및 참여 측정항목을 추적하세요. 시청 시간, 조회수, 좋아요, 댓글을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개선하고 채널을 최적화하세요.

비디오 SEO를 사용하여 콘텐츠 최적화: 비디오에 관련 키워드, 태그 및 설명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하십시오. VidIQ 또는 TubeBudd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에서 높은 순위의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브랜딩을 사용하여 강력한 아이덴티티 만들기: 브랜딩을 사용하여 채널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만드세요. 채널 아트 및 동영상 미리보기 이미지에 일관된 색 구성표, 로고, 글꼴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채널이 눈에 띄고 잠재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시청자 참여 유도: 동영상에서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여를 유도하세요. 시청자가 동영상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고 공유하도록 독려하고 채널을 구독하도록 요청하세요.

채널에서 수익 창출: 팔로워가 많은 경우 광고, 스폰서십 또는 상품 판매를 통해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광고로 수익을 얻거나 제휴 마케팅 또는 후원을 통해 틈새 시장과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세요.

고품질 영상 및 사운드 사용: 동영상 제작 품질은 채널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장비, 조명, 음향에 투자하여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시청하기 쉬운 고품질 동영상을 만드세요.

유행하는 주제 및 현재 이벤트 사용: 틈새 시장의 최신 뉴스 및 동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이를 사용하여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현재 이벤트나 바이럴 주제를 사용하여 청중과 공유할 수 있고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스토리텔링의 힘 사용: 스토리텔링 기술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이고 감성적인 콘텐츠를 만드세요. 실제 사례나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여 청중과 연결하고 참여를 유지하십시오.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청중과 상호 작용: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청중과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실시간 스트림을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거나 Q&A 세션을 주최하거나 채널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보여주세요.

게스트 출연을 사용하여 도달 범위 늘리기: 업계 전문가 또는 틈새 시장의 다른 YouTube 사용자와 협력하여 도달 범위와 신뢰도를 높이세요. 게스트 출연을 통해 시청자에게 새로운 시각과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유머와 개성 사용: 유머와 개성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드세요.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동영상에 주입하여 시청자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하세요.

자습서 및 방법 비디오 사용: 자습서 및 방법 비디오를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틈새 시장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가이드, 데모 또는 제품 리뷰를 사용하여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시청자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YouTube 성공을 위한 YouTube 전략 및 YouTube 팁

image 156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재생목록을 사용하여 콘텐츠 구성: 재생목록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하고 시청자가 채널을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사한 동영상을 함께 그룹화하고 설명이 포함된 제목과 설명을 사용하여 재생목록을 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채널 홍보: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하고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가세요.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인구 통계 또는 관심사에 도달하고 매력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광고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 및 커뮤니티와 교류: 틈새 시장의 다른 채널 및 커뮤니티와 교류하여 노출을 늘리고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의견을 남기고, 포럼 또는 그룹에 참여하고,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여 커뮤니티의 활동적이고 가치 있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참여 유도: 특수효과를 사용하여 동영상에서 시청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대화형 요소를 만드세요. 클릭 가능한 링크, 구독 버튼 또는 클릭 유도문안을 추가하여 참여도를 높이고 다른 동영상이나 채널로 트래픽을 유도하세요.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콘텐츠 홍보: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다른 동영상이나 채널을 홍보하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세요. 동영상 미리보기, 구독 버튼, 링크를 조합하여 시청자가 채널을 계속 시청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하세요.

캡션 및 번역을 사용하여 전 세계 시청자에게 도달: 캡션 및 번역을 사용하여 다른 언어를 사용하거나 청각 장애가 있는 시청자가 비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청중에게 도달하고 콘텐츠를 보다 포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트렌드와 챌린지를 사용하여 바이럴 콘텐츠 만들기: 바이럴 트렌드와 챌린지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이고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인기 있는 해시태그 또는 테마를 사용하여 청중과 시기적절하고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YouTube Premiere를 사용하여 기대와 입소문 만들기: YouTube Premiere를 사용하여 새 동영상에 대한 기대와 입소문을 만드세요. 이 기능을 사용하여 시사회 시간을 예약하고, 카운트다운을 생성하고, 시사회가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가 채팅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관된 게시 일정 사용: 일관된 게시 일정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새 동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세요. 귀하가 관리할 수 있는 게시 빈도를 선택하고 가능한 한 많이 고수하십시오.

YouTube 스토리를 사용하여 임시 콘텐츠 만들기: YouTube 스토리를 사용하여 24시간 후에 사라지는 짧은 형식의 임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유하거나, 예정된 동영상을 홍보하거나, 시청자에게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커뮤니티 기능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소통: 설문 조사, 커뮤니티 게시물, 실시간 채팅과 같은 커뮤니티 기능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소통하고 충성도 높은 팔로어를 구축하세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피드백을 받거나 질문을 하거나 채널 주변에서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세요.

동영상 설명에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 사용: 동영상 설명에 강력한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행동을 유도하세요. 클릭 가능한 링크, 구독 버튼 또는 클릭 유도문안의 조합을 사용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청중을 구축하십시오.

짧은 형식과 긴 형식의 콘텐츠 혼합 사용: 짧은 형식과 긴 형식의 콘텐츠를 혼합하여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성을 제공하세요. 티저, 예고편 또는 하이라이트와 같은 짧은 형식의 콘텐츠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튜토리얼이나 리뷰와 같은 긴 형식의 콘텐츠를 사용하여 가치를 제공하고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다지세요.

일관된 시각적 스타일 사용: 채널 아트 및 동영상 미리보기 이미지에 일관된 시각적 스타일을 사용하여 일관되고 전문적인 모습을 만드세요. 브랜드와 스타일을 반영하는 고품질 이미지, 글꼴 및 색상을 사용하세요.

감정적인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영향력 만들기: 감정적인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영향력을 만들고 시청자와 연결을 구축하세요. 개인적인 일화, 인터뷰 또는 평가를 사용하여 감정적인 반응을 만들고 콘텐츠를 더 기억에 남도록 만드세요.

YouTube Shorts를 사용하여 짧은 형식의 콘텐츠 만들기: YouTube Shorts를 사용하여 쉽게 소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짧은 형식의 세로 동영상을 만드세요. 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실험하고 모바일 중심의 젊은 잠재고객에게 다가가세요.

YouTube 트렌드를 사용하여 콘텐츠 전략 알리기: YouTube 트렌드를 사용하여 콘텐츠 전략을 알리고 관련성 있고 시의적절한 동영상을 만드세요. YouTube의 트렌드 페이지, 검색창 또는 기타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에서 현재 인기 있는 주제나 키워드를 식별하세요.

게스트 인터뷰를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가치 제공: 게스트 인터뷰를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틈새 시장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에게 통찰력과 팁을 제공할 수 있는 업계 전문가, 인플루언서 또는 기타 YouTube 사용자를 소개하세요.

YouTube SEO를 사용하여 동영상 최적화: YouTube SEO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최적화하고 검색 가능성을 높입니다. 키워드 조사, 태그, 제목 및 설명을 사용하여 동영상의 검색 순위를 높이고 채널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채널 트래픽 유도: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채널 트래픽을 유도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십시오. 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또는 범퍼 광고를 조합하여 특정 인구통계 또는 관심사를 타겟팅하고 더 많은 조회수와 구독을 유도하세요.

청중 인사이트를 사용하여 콘텐츠 맞춤화: 청중 인사이트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선호도와 행동에 맞게 콘텐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을 사용하여 어떤 유형의 비디오 또는 주제가 가장 성과가 좋은지 식별하고 해당 콘텐츠를 더 많이 만들어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십시오.

*** 유튜브 성공을 위한 유튜브 전략과 유튜브 팁

image 157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공동 작업을 사용하여 채널 성장: 다른 YouTube 사용자 또는 브랜드와의 공동 작업을 사용하여 채널을 성장시키고 새로운 시청자에게 다가가세요. 공동 작업을 사용하여 고유한 콘텐츠를 만들고, 새로운 커뮤니티를 활용하거나, 채널을 교차 홍보하고 노출을 늘리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채널 홍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하고 시청자에게 새 동영상이나 예정된 이벤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세요. 뉴스레터, 업데이트 또는 프로모션 이메일을 조합하여 시청자가 콘텐츠에 참여하고 브랜드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도록 장려하세요.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소통: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보다 상호작용적이고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하세요. 라이브 스트림을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통찰력을 공유하거나 새로운 제품이나 기능을 선보입니다.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내러티브 구축: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구축하고 동영상 전체에서 연속성을 만듭니다. 테마, 캐릭터 또는 스토리 아크를 사용하여 시청자에게 응집력 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만드세요.

유머와 밈을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 만들기: 유머와 밈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공감을 얻고 친구 및 팔로워와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독려하는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세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채널 홍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하고 도달 범위를 넓히십시오. 유기적 및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조합을 사용하여 특정 인구 통계 또는 관심사를 타겟팅하고 채널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PPL 또는 후원을 사용하여 채널에서 수익 창출: PPL 또는 후원을 사용하여 채널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콘텐츠에서 수익을 얻으십시오. 제휴 마케팅, 브랜드 거래 또는 스폰서십을 사용하여 다른 브랜드 또는 회사와 상호 유익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십시오.

감성 지능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연결: 감성 지능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소통하고 시청자의 요구 사항과 선호도를 이해합니다. 공감, 적극적인 경청, 반응을 사용하여 청중과 신뢰감과 충성심을 조성하십시오.

유머를 사용하여 기억에 남을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유머를 사용하여 경쟁에서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듭니다. 일관된 어조, 스타일 또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하여 강력한 브랜드 개성을 만들고 콘텐츠의 관련성과 참여도를 높이세요.

유료 멤버십을 사용하여 독점 콘텐츠 제공: 유료 멤버십을 사용하여 충성도가 가장 높은 시청자에게 독점 콘텐츠나 특전을 제공하세요. 등급별 가격, 보상 또는 액세스 권한을 사용하여 독점적인 느낌을 주고 채널 주변에 커뮤니티를 구축하세요.

바이럴 챌린지 또는 트렌드를 사용하여 입소문 만들기: 바이럴 챌린지 또는 트렌드를 사용하여 채널 주변에 입소문을 내고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세요. 인기 있는 밈, 챌린지 또는 트렌드를 사용하여 재미있고 공유 가능하며 틈새 시장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세요.

가상 이벤트 또는 모임을 사용하여 청중과 소통: 가상 이벤트 또는 모임을 사용하여 청중과 소통하고 보다 개인적이고 친밀한 경험을 만드십시오. 웨비나, Q&A 세션 또는 가상 투어를 사용하여 시청자와 소통하고 동영상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세요.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참여 유도: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시청자의 행동을 유도하세요. 특수효과, 종료 화면 또는 동영상 설명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동영상을 구독, 좋아요, 댓글 또는 공유하도록 유도하세요.

고품질 제작을 사용하여 비디오 개선: 고품질 제작을 사용하여 비디오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보다 전문적인 모양을 만듭니다. 좋은 조명, 사운드, 카메라 각도 및 편집 기술을 사용하여 콘텐츠의 시각적 및 청각적 매력을 향상시키십시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비디오 최적화: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최적화하고 제목, 썸네일 또는 설명과 같은 다양한 변수를 실험하십시오. 분할 테스트 또는 다변량 테스트를 사용하여 어떤 요소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 파악하고 동영상의 성능을 개선하세요.

온라인 과정을 사용하여 교육 콘텐츠 제공: 온라인 과정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뛰어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시청자에게 보다 심도 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Udemy, Teachable 또는 Skillshare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강의를 만들고 청중에게 판매하십시오.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사용하여 커뮤니티 조성: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사용하여 커뮤니티 의식을 조성하고 시청자가 채널에 참여하도록 장려하세요. 챌린지, 콘테스트 또는 공동 작업 요청을 사용하여 시청자를 초대하여 콘텐츠에 기여하고 브랜드에 더 많이 투자하십시오.

4. 결론 – 유튜브 성공을 위한 유튜브 전략과 유튜브 팁

성공적인 YouTube 채널과 동영상을 만들려면 신중한 계획, 연구 및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이 문서에 설명된 단계를 따르면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끌고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흥미롭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을 분석하고, 경쟁업체를 조사하고, 성공적인 채널에서 배우고, 동영상과 채널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일관성과 헌신을 통해 YouTube 채널을 성장시키고 방대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image 158
유튜브 성공하는 법, 유튜브 성공요인과 이유, 유튜브 성공 비결 콘텐츠, 유튜브 키우는 법 8단계, 유튜브 전략 50가지

[1] “1단계: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채널 만들기 2단계: 청중에 대해 알아보기 3단계: 경쟁업체 조사하기 4단계: 좋아하는 채널에서 배우기 5단계: 조회수를 얻기 위해 동영상 최적화하기 6단계: 업로드 및 예약하기 동영상 7단계: 채널을 최적화하여 팔로워 유치 8단계: YouTube 광고 시도”
URL: https://blog.hoosuite.com/youtube-marketing/

[2] “YouTube 채널 및 동영상을 위한 8가지 YouTube 마케팅 전략 팁. 위에서 YouTube 동영상에 대한 높은 수준의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기 위한 몇 가지 구성 요소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 이제 성공을 측정할 시간입니다. YouTube 분석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많은 숫자와 이상하게 보이는 그래프를 해석하면 …”
URL: https://www.hubspot.com/youtube-marketing

[3] “마지막으로 페이지 하단에 태그 섹션이 표시됩니다. 여기에 5~10개의 키워드를 추가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태그는 다른 관련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지정하여 동영상의 잠재적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시다시피 유튜브 SEO는 구글보다 훨씬 간단하고 쉽습니다.”
URL: https://foundr.com/articles/marketing/youtube-marketing-strategies

[4] “좋은 YouTube 동영상을 제작하려면 많은 시간, 비용, 노력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일관되고 현실적인 제작 일정이 품질 유지의 핵심입니다. 좋은 생각은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 비디오 의도 및 게시 일정을 소개하는 소개 비디오를 YouTube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URL: https://www.juicer.io/blog/7-youtube-social-media-strategies-for-success

[5] “브랜드를 위한 YouTube 전략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 대상 고객 식별 YouTube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성공하는 대부분의 제작자는 일관성이 있거나 극도로 그들의 기술에 창의적입니다. 브랜드의 경우 개인 크리에이터보다 조금 더 어려워집니다.”
URL: https://blog.contentstudio.io/youtube-strategy-for-brands/

[6] “리드 생성은 YouTube와 관련하여 가장 먼저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가능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다음 사항을 주시하십시오. 카드 클릭률(CTR)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클릭률과 전환은 얼마나 많은 시청자가 당신이 얻고자 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만큼 참여했는지를 측정합니다. 그들이 할 일.”
URL: https://www.impactplus.com/blog/youtube-marketing-strategy

[7] “유료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YouTube는 엄청난 양의 시선을 접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잠재고객이 모여 있는 곳이 YouTube가 아닌 경우 이 기회는 귀하와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무료 템플릿을 작성하여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을 발견하고 타겟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URL: https://blog.hoosuite.com/youtube-stats-marketers/

[8] “하지만 콘텐츠 과부하와 짧은 관심 지속 시간의 세계에서는 구독자를 성공적으로 확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독점 Social Media Today 인터뷰에서 Bree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플랫폼에서 성공하기 위한 6가지 필수 전략을 공개합니다. 1. 변화를 수용하고 새로운 일을 하세요. YouTube는 제가 처음 시작한 이후로 많이 바뀌었습니다.”라고 Bree는 말했습니다.
URL: https://www.socialmediatoday.com/content/6-essential-strategies-youtube-success

Table of Contents


1) 유튜브 채널 – 9,700 구독자와 함께하는 유튜버 [ 큐레이터 단비 ]
– 유튜브 채널 ‘내’가 있는 유튜브와 블로그로 이루는 퍼스널 브랜딩 채널

2)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 [ 큐레이터 단비 – 퍼스널 브랜딩 커뮤니티 유튜브 온라인 수익화 방법 및 노하우 공유 ]

3) 본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액션캠 악세사리 추천 – DJI 오즈모 액션4 추천

20231219 카페 게시판 하단 배너 5 1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유튜브 큐레이터 단비 로고

Visits: 8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