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무료] 배그무료화/배틀그라운드무료전환 2022년 1월 12일 부터

89 / 100

Table of Contents

전 세계적인 게임.

배그무료 소식 이후 배틀그라운드무료전환 완료 됐다.

1) 배그무료화 의 목적과 핵심

이제 시간이 흘러 BATTLEGROUNDS는 어느덧 PC, 콘솔, 모바일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타이틀로 자리잡았는데요. BATTLEGROUNDS는 이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이라는 그 어느 때보다 큰 도약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통해 BATTLEGROUNDS의 커뮤니티를 더욱 확장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게임의 재미와 스릴을 제공하는 동시에 더 빠른 매치 메이킹, 그리고 기존 플레이어분들께 더 많은 상대 플레이어를 만나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커뮤니티의 확장 -> 더 많은 플레이어 확보. )

배그무료 플레이 서비스의 소식을 주변 친구 / 동료들께 공유하시어 함께 치킨을 뜯을 전우를 서둘러 구해보세요!

( 치킨을 뜯으러 갈 전우를 구하라. )

https://asia.battlegrounds.pubg.com/ko/2021/12/10/안내-배틀그라운드-무료-플레이-서비스-전환-안내-✨/

* 위는 배틀그라운드 트레일러 영상.

2) 돈 주고 산 기존 플레이어들 -> 보상.

기존 플레이어 보상 및 혜택


이미 PUBG: BATTLEGROUNDS를 보유하고 플레이하셨다면 별도의 구매 과정 없이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 이후 자동으로 BATTLEGROUNDS Plus 계정 전환 및 각종 보상으로 구성된 PUBG – SPECIAL COMMEMORATIVE PACK이 지급됩니다.

3) 배틀그라운드무료전환 보상 목록

image 20

4) 무료화는 알겠는데 그로인한 신규’핵’유저 유입 대처방안은?

image 21

2. 안티치트 러브 레터

https://asia.battlegrounds.pubg.com/ko/2021/12/10/개발일지-2021-안티치트-데브-레터💌/

1) 2021 안티치트 목표

“ZAKYNTHOS(자킨토스)” 안티치트 솔루션 도입
하드웨어 제재 개선 및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차단 조치 적용
클라이언트 취약점 보완
어뷰징 대응 강화

2) 현재의 안티치트 상황

2021년 부정행위 방지목표에서 설명한 다양한 부정행위 방지 대응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이용 의심 계정 비율이 2021년 초 대비 45% 감소했으며 현재 개선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후 올해 각종 부정행위 방지 대응을 거쳐 2021년 8월경 진행된 주말 배그무료 서비스는 서비스 직후 조금 악화됐지만 점차 상황이 개선돼 주말 배그무료 서비스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수준으로 방어되고 있습니다.

저희 부정행위 방지팀은 대회 상위권에서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와 플레이 경험이 증가했다는 귀하의 목소리를 듣고 RP(랭킹 포인트)별 불법 프로그램 신고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홍보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어느 정도 개선됐지만, 게임 밖 채널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불법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있어 대응을 강화하겠습니다.

저희가 준비 중인 모든 부정행위 방지에 대해 선수들과 자세히 공유하고 싶지만 여러분 외에도 불법 프로그램 개발자들이 항상 우리의 언행을 예의주시하고 있고, 우리가 공유한 내용이 힌트가 되고 불법 프로그램 개발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프리플레이 서비스 전환 이후에도 우리 부정행위 방지팀은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쟁할 것이며, 모든 선수들이 우리의 부정행위 방지 대응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현재는 안티치트 대응 팀이 각종 방지 코딩 등으로 방어 중이고 향후에도 신경 쓰는 만큼 무료 프로그램 전환으로 인한 신규가입자 (핵 개발자/사용자 포함) 유입에 대응하겠다는 말이다.

배그 관련 커뮤니티 등은 과연? 이라는 반응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겠다.

3. 배틀 그라운드 플레이는 어디에서?

1) 다음

https://pubg.game.daum.net/pubg/index.daum

2) 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78080/PUBG_BATTLEGROUNDS/?l=koreana

한국 유명 유료 온라인 게임의 무료화는 처음 시도되는 뉴스도 봤는데, 핵유저만 체감될 정도로 감소하면 더욱 승승장구할 거 같다.

비유가 적절한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구글 등 대부분의 IT 기업의 시작은 무료였다. 그런데, 점차 유저를 확보하니 다른 방법, 다른 루트로 돈을 부어담지 않은가. 유저의 확보, 그것은 이 세상의 새로운 ‘원유’ 와도 같다.


종합 정보 블로그 – 민인터!


Visits: 156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Related..........................................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
우리강아지단비(MyPuppyDanbi)https://min-inter.co.kr/
'우리강아지단비 - 민 인터' 본 블로그는 우리집 강아지 단비 이름이 단비여서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정보를 찾고, 그것을 편집하여 세상에 공개하는 작업을 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며, 이것 하나하나가 장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천천히 나아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Tags in the Posts

Latest Articles

Translate Eng pages to Other »

우리강아지단비